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일본에 대한 한국 및 중국 소비자의 적대감 효과에 관한 연구
안종석(安鍾石)
곽의(郭誼)
황설빈(黃雪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종석(安鍾石)
곽의(郭誼)
황설빈(黃雪彬)
제어번호
100132300
학술지명
중국과 중국학
권호사항
Vol. 23 No. - [ 2014 ]
발행처
영남대학교 중국연구센터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7-66 ( 4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中?消?者
消?者憎?感
消?者民族中心主?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소비자 적대감
제품에 대한 태도
제품평가
중국소비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0)
중국소비자 139건
제품평가 49건
소비자 적대감 29건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15건
제품에 대한 태도 5건
中?消?者 1건
消?者憎?感 1건
消?者民族中心主? 1건
인용/피인용
일본에 대한 한국 및 중국 소비자의 적대감 효과에 관 ...
' 일본에 대한 한국 및 중국 소비자의 적대감 효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中?消?者
消?者憎?感
消?者民族中心主?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소비자 적대감
제품에 대한 태도
제품평가
중국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中?消?者
2
0
0.0%
消?者憎?感
2
0
0.0%
消?者民族中心主?
2
0
0.0%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16
0
0.0%
소비자 적대감
30
0
0.0%
제품에 대한 태도
6
0
0.0%
제품평가
50
0
0.0%
중국소비자
140
0
0.0%
계
24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