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공연예술에 대한 위험지각이 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전통공연예술에 대한 위험지각이 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연속간행물
  • cultural capital
  • ethnocentrism
  • perceived risk
  • tra
  • traditionalperformingarts
  • 문화자본
  • 위험지각
  • 자민족 중심주의
  • 전통공연예술
  • 합리적 행동 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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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통공연예술에 대한 위험지각이 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국 춤 문화유산을 적용한 공연예술 활성화 연구
    윤덕경 한국무용연구 30 (3) : 263 ~ 281 [2012]
  • 중요무형문화재 보전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소병희 문화정책논총 26 (1) : 174 ~ 199 [2012]
  • 전통예술 참여동기 요인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박현승 문화경제연구 16 (1) : 73 ~ 102 [2013]
  • 전통공연예술의 글로벌 문화콘텐츠 개발 전략
    김용범 문화예술콘텐츠 (7호) : 5 ~ 29 [2011]
  • 여가행동을 예측하는 모형 탐색 - 합리적 행동이론과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하여 -
    박진경 관광연구 26 (4) : 237 ~ 255 [2011]
  • 애국심, 소비자 자민족중심성향, 원산지 이미지, 제품에 대한 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와 경쟁관계에 대한 인식이 이들 변수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김영욱 광고학연구 16 (2) : 73 ~ 99 [2005]
  • 스포츠 참여에 미치는 문화자본의 영향 - 스키와 골프 참여를 중심으로 -
    박상곤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1 (3) : 659 ~ 680 [2008]
  • 스노우보더의 활동참여에 대한 위험지각과 정보 탐색행동
    정명희 관광연구논총 (18) : 219 ~ 241 [2006]
  • 소비자의 문화성향과 주관적규범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하충룡 무역학회지 34 (2) : 247 ~ 271 [2009]
  • 소비자들의 소매점 평가에 자민족중심주의, 지각된 토착화 및 지각된 기여도가미치는 영향
    신창훈 한국마케팅저널 2 (1) : 42 ~ 64 [2000]
  • 세 가지 차원의 무형적 속성이 소비자의 불확실성, 위험지각과 구매 후의 감정에 미치는 영향: 촉각욕구의 조절효과
    주선희 소비문화연구 15 (2) : 143 ~ 169 [2012]
  • 문화자본이 여가소비에 미치는 영향
    박상곤 관광학연구 30 (6) : 241 ~ 258 [2006]
  • 문화예술 교육 경험이 문화 불평등에 미치는 영향
    이호영 문화정책논총 25 (1) : 91 ~ 118 [2011]
  • 문화 소비자본이 문화 · 예술상품 수요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성제환 문화경제연구 15 (1) : 67 ~ 93 [2012]
  • 무형문화자원의 문화적 활용과 상품화 전략
    김용범 문화정책논총 (21) : 209 ~ 224 [2009]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여행상품 선택 시 위험지각에 관한 연구
    김충효 호텔경영학연구 17 (3) : 137 ~ 156 [2008]
  • 골프 운동 참여의도 및 지속행동 예측을 위한 계획행동 이론의 적용
    조현익 한국체육학회지 44 (3) : 277 ~ 285 [2005]
  • 계획행동이론(TPB)을 활용한 내국인의 해외여행 의도에 관한 영향 관계 연구: 사전지식과 지각된 위험의 추가적인 역할을 중심으로
    윤설민 호텔경영학연구 19 (6) : 289 ~ 307 [2010]
  • Visitor perceptions of crime-safety and attitudes towards risk : The case of Table Mountain National Park, Cape Town
    George, R. Tourism Management 31 (6) : 80 ~ 815 [2010]
  • Travel Anxiety and Intention to Travel Internationally:Implications of Travel Risk Perception
    Reisinger, Y. Journal of Travel Research 43 (3) : 212 ~ 225 [2005]
  • Toward terminological, conceptual, and statistical clarity in the study of mediators and moderators: Examples from the child-clinical and pediatric psychology literatures
    Holmbeck, G. N Journal of Consulting and Clinical Psychology 4 : 599 ~ 610 [1997]
  • Tourism, security & safety from theory to practice
    Irvine, W. Butterworth-Hei nemann : 169 ~ 186 [2006]
  • Tourism Hesitation in Destination Decision Marketing
    Wong, J.-Y Annals of Tourism Research 36 (1) : 6 ~ 23 [2009]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jzen, I. Organization Behavior and Human Decision Process 50 : 179 ~ 211 [1991]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 1173 ~ 1182 [1986]
  • The form of capital: in Handbook of Theory and Research for the Sociology of Education
    Bourdieu, P. Greenwood Press : 241 ~ 258 [1986]
  • The Effects of Arts Education on Participation in the Arts(National Endowment for the Arts, Research Division Report No. 36)
    Bargonzi, L., S Seven Locks Press [1996]
  • Prediction of Goal-Directed Behavior: Attitude, Intentions and Perceived Behavioral Control
    Ajzen, I. Journal of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22 (5) : 453 ~ 474 [1986]
  • Predicting Hunting Intentions and Behavior: An Applicat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Hrubs, D. Leisure Sciences 23 (3) : 165 ~ 178 [2001]
  • Parental cultural capital and educational attainment in the Netherlands: A refinement of the cultural capital perspective
    De Graaf, N. D. Sociology of Education 73 (2) : 92 ~ 111 [2000]
  • Exploring How Intangibility Affects Perceived Risk
    Laroche, M. Journal of Service Research 6 (4) : 373 ~ 389 [2004]
  • Examination of Brand Knowledge, Perceived Risk and Consumers`Intention to Adopt an Online Retailer
    Chen, R. TOM & Business Excellence 14 (6) : 677 ~ 633 [2003]
  • Efficacy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 A Meta-Analytic Review
    Armitage, C. J. British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40 (4) : 471 ~ 499 [2001]
  • Distinction: A social critique of the judgement of taste
    Bourdieu, P. Harvard University Press [1984]
  • Cultural Economics
    Dickenson, V. Edward Elgar : 272 ~ 281 [1992]
  • Cultural Capital and School Success: The Impact of Status Culture Participation on the Grades
    DiMaggio, P.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47 : 189 ~ 201 [1982]
  • Consumer Ethnocentrism :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the CETSCALE
    Shimp, T.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 280 ~ 288 [1987]
  • Consumer Ethnocentrism : A Test of Antecedents and Moderators
    Sharma,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1) : 26 ~ 37 [1995]
  • Communicating with American Consumers in the Post 9/11Climate: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Consumer Ethnocentrism in the United States
    Lee, W.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22 (4) : 487 ~ 510 [2003]
  • Chinese Cultural Values: Their Dimensions and Marketing Implications
    Yau, O. H. M.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22 (5) : 169 ~ 182 [1988]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Reading
    Fishbein, M. Addison-Wesley [1975]
  • Applied Multiple Regression/Correlation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Cohen, J. P. Lawrence Erlbaum Associates [2003]
  • An investigation of perceived risk at brand levels
    Peter, J. P.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3 (2) : 184 ~ 188 [1976]
  • Action-control: From cognition to behavior
    Ajzen, I. Springer-Verlag : 11 ~ 39 [1985]
  • A Handbook of Cultural Economics
    McCain, R., A Edward Elgar : 445 ~ 450 [2003]
  • A Comparis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nd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Madden, T. J.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Bulletin 18 (1) : 3 ~ 9 [1992]
  • 2012 문화향수 실태조사
    윤소영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