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판매수량제한 광고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 통제력의 조절 역할
한맑음
최승희
여준상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맑음
최승희
여준상
제어번호
100129112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3 [ 2014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3-174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Purchase Intention
Quantity Limitation
self-control
구매의도
자기통제력
판매수량제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977)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자기통제력 285건
self-control 112건
quantity limitation 1건
인용/피인용
판매수량제한 광고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 ...
' 판매수량제한 광고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 통제력의 조절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urchase intention
quantity limitation
self-control
구매의도
자기통제력
판매수량제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8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quantity limitation
2
0
0.0%
self-control
113
0
0.0%
구매의도
1,528
0
0.0%
자기통제력
286
0
0.0%
판매수량제한
1
0
0.0%
계
2,98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