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최지은
김일
황선정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지은
김일
황선정
제어번호
100129102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3 [ 2014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3-52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attitude
Brandfamiliarity
TypeofAds
광고유형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태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15)
브랜드 태도 519건
brand attitude 227건
브랜드 친숙도 34건
광고유형 21건
brandfamiliarity 14건
인용/피인용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 ...
'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ttitude
brandfamiliarity
typeofads
광고유형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2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ttitude
228
0
0.0%
brandfamiliarity
15
0
0.0%
typeofads
1
0
0.0%
광고유형
22
0
0.0%
브랜드 친숙도
35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계
82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