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광고표현 연구
곽병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곽병희
제어번호
100129101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3 [ 2014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32 ( 1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Communication
DigitalAdvertisement
experiential marketing
디지털광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체험마케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6)
체험마케팅 140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40건
experiential marketing 39건
brandcommunication 26건
디지털광고 21건
인용/피인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광고표현 연구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광고표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communication
digitaladvertisement
experiential marketing
디지털광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체험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2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communication
27
0
0.0%
digitaladvertisement
1
0
0.0%
experiential marketing
40
0
0.0%
디지털광고
22
0
0.0%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41
0
0.0%
체험마케팅
141
0
0.0%
계
27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