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등학교 교양교과로서 ‘논술’의 정체성과 수업 모형
원만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원만희
주제어
critical thinking
educationalcollaboration
integratedcourse
logical writing
practiceprogram
교과통합적
논술
논술문쓰기
비판적 사고
작문
텍스트읽기
텍스트평가하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68)
비판적 사고 344건
critical thinking 219건
작문 75건
논술 14건
logical writing 5건
텍스트읽기 4건
integratedcourse 2건
educationalcollaboration 1건
practiceprogram 1건
교과통합적 1건
논술문쓰기 1건
텍스트평가하기 1건
인용/피인용
?고등학교 교양교과로서 ‘논술’의 정체성과 수업 모 ...
' ?고등학교 교양교과로서 ‘논술’의 정체성과 수업 모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ritical thinking
educationalcollaboration
integratedcourse
logical writing
practiceprogram
교과통합적
논술
논술문쓰기
비판적 사고
작문
텍스트읽기
텍스트평가하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8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ritical thinking
220
0
0.0%
educationalcollaboration
2
0
0.0%
integratedcourse
3
0
0.0%
logical writing
6
0
0.0%
practiceprogram
2
0
0.0%
교과통합적
2
0
0.0%
논술
15
0
0.0%
논술문쓰기
2
0
0.0%
비판적 사고
345
0
0.0%
작문
76
0
0.0%
텍스트읽기
5
0
0.0%
텍스트평가하기
2
0
0.0%
계
68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