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가 여행전시박람회 관람객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엔터테인먼트가 여행전시박람회 관람객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entertainment
  • exhibition
  • recommendation
  • revisit intention
  • satisfaction
  • travelexpo
  • 만족
  • 엔터테인먼트
  • 여행박람회
  • 재방문 의도
  • 전시회
  • 추천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876 1

0.0%

' 엔터테인먼트가 여행전시박람회 관람객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전시산업의 발전방안
    이상직 [2001]
  • 축제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천쌀 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오선영 관광레저연구 23 (3) : 7 ~ 22 [2011]
  • 추구편익에 의한 전시박람회참관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
    김화경 호텔경영학연구 15 (4) : 57 ~ 72 [2006]
  • 주제공원 이벤트가 방문객의 만족형성에 미치는 영향 : E사를 중심으로
    오은아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 [2006]
  • 주요국의 해외전시회 참가 지원정책 비교를 통한 한국의 지원정책에 대한 시사점 - 미국, 중국, 싱가포르 및 대만을 중심으로
    윤승현 무역전시연구 8 (2) : 1 ~ 20 [2013]
  • 전시회의 속성평가가 참관객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인경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9]
  • 전시회 참가자의 참가동기, 서비스품질, 만족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수정 무역전시연구 9 (1) : 23 ~ 43 [2014]
  • 전시회 전시자의 중요도-성과 분석을 통한 전략방안 연구
    장인식 관광연구 25 (1) : 247 ~ 261 [2010]
  • 전시컨벤션 방문가치가 방문객 만족도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전영주 호텔관광연구 8 (1) : 104 ~ 114 [2006]
  •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가 전시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양정은 호텔경영학연구 18 (3) : 281 ~ 299 [2009]
  • 전시의 체험요소(4Es), 방문가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트릭아트 전시장에 방문한 학부모를 대상으로-
    정석순 관광연구저널 25 (2) : 175 ~ 193 [2011]
  • 전시서비스 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화경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2) : 410 ~ 422 [2009]
  • 전시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박광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2) : 123 ~ 127 [2008]
  • 전시산업 활성화가 관광 사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화경 한국관광연구학회지 14 : 115 ~ 140 [2001]
  • 전시부스에서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윤세남 무역전시연구 7 (2) : 51 ~ 66 [2012]
  • 전시방문자의 방문동기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Push-Pull 모델을 중심으로
    이수범 컨벤션연구 6 (3) : 7 ~ 28 [2006]
  • 전시⋅박람회의 지각된 서비스품질평가가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노용호 관광경영연구 8 (2) : 107 ~ 126 [2004]
  • 전시·박람회이벤트에 관한 연구-Travel Fair를 중심으로
    윤선영 관광경영연구 6 (3) : 171 ~ 191 [2002]
  • 여행박람회 참가자 만족-행동의도 연구
    임범종 관광연구저널 24 (1) : 191 ~ 207 [2010]
  • 엔터테인먼트산업학 개론
    한국엔터테인먼트학회 내하출판사 [2010]
  •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활용한 백화점VMD(Visual Merchandising)에 관한 연구 : 백화점 사례를 중심으로
    신영하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2004]
  •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적용한 지역관광홍보관 계획에 관한 연구 : 포천지역을 중심으로
    서주화 대진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2006]
  • 엔터테인먼트 시장변화와 관련 기업경영에 대한 시사점
    이용한 ceri 엔터테인먼트연구 5 : 201 ~ 208 [2006]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개념과 형성
    유진룡 서비스마케팅저널 3 (1) : 17 ~ 34 [2010]
  • 스트레스 질병치료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활용한 사례보고
    정경연 ceri 엔터테인먼트연구 9 : 147 ~ 154 [2008]
  • 산업전시박람회 참관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노용호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5]
  • 산업전시박람회 방문자의 방문동기가 만족도, 재방문의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2003 부산국제모터쇼를 중심으로 -
    윤세목 관광레저연구 17 (1) : 43 ~ 61 [2005]
  • 농촌관광객의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Herzberg의 동기-위생이론을 적용하여-
    류시영 관광연구저널 22 (3) : 23 ~ 36 [2008]
  • 국제전시회에 참가한 기업고객의 만족도 평가
    박종천 한국컨벤션학회지 10 : 135 ~ 153 [2005]
  • 국제 영화제의 서비스 품질 평가와 만족도 및 행동 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박조원 문화경제연구 12 (1) : 47 ~ 73 [2009]
  • 국내 전시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김봉석 호텔관광연구 10 (1) : 30 ~ 43 [2008]
  • 관람자 유형에 따른 관광박람회 관람 특성 분석 - 전문화 수준에 따른 시장세분화 -
    이영진 관광연구논총 22 (1) : 167 ~ 188 [2010]
  • 관광박람회 방문자의 방문동기 및 만족, 재방문의도 관계-2008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를 중심으로
    신동숙 관광서비스연구 8 (1) : 5 ~ 34 [2008]
  • 관광박람회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2006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사례로
    권유홍 관광레저연구 19 (4) : 269 ~ 284 [2007]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66 [2000]
  • 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Pine, B. J. Harvard Business Review 76 (4) : 97 ~ 105 [1998]
  • Ulysses Factor, Evaluating Visitors in Tourist Setting
    Pearce, P. L. Springer Verlag [1998]
  • The theme park experience : An analysis of pleasure, arousal and satisfaction
    Bigne, E. Tourism Management 26 (6) : 833 ~ 844 [2005]
  • The Entertainment Marketing Revolution: Bringing the Moguls, the Media, and the Magic to the World
    Lieberman, A. Prentice Hall [2002]
  • The Art of The Show
    Morrow, S. L. IAEM Foundation [2002]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 E. Sharpe [1997]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 Put Trade Show to Works for you, Sales & Marketing Management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an extension
    Tse, D.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2) : 204 ~ 212 [1988]
  • GLOBAL MICE Insight
  •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 H. K. Marketing Science Institute [1977]
  • Assessing Trade Show Function and performance; An Exploratory Study
    Kerin, R. Journal of marketing 51 (3) : 87 ~ 94 [1987]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From expectation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 f Marketing Research 30 (1) : 7 ~ 27 [1993]
  • 2010 MICE산업통계조사·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