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우울과 자기효능감, 재활동기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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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우울과 자기효능감, 재활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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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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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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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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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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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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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졸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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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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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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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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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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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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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효능감
|
3,557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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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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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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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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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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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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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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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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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우울과 자기효능감, 재활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방병원 뇌졸중환자의 삶의 질과 자기효능감, 가족지지와의 관계 연구
김혜숙
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지 20 (1) : 111 ~ 130
[2003]
-
박사
-
치매노인을 위한 게임요법의 효과성 연구 : 인지기능과 이상행동을 중심으로
-
치료적 게임과 심상유도-아동, 청소년, 가족의 정신건강을 위한 게임놀이 치료 활동
-
치료 레크레이션과 편마비 환자의 우울 감소와의 관계
한혜수
梨花女子大學校 社會福祉大學院
[1995]
-
체감형 게임이 뇌졸중 환자의 시지각 능력과 균형능력에 미치는 영향
유영열
재활복지 15 (1) : 1 ~ 17
[2011]
-
청소년의 우울성향과 가정환경의 관계
김성일
한국청소년연구 33 (6) : 5 ~ 27
[2001]
-
집단재활체조 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우울과 재활동기에 미치는 효과
여형남
임상간호연구 18 (3) : 424 ~ 434
[2012]
-
박사
-
집단 레크리에이션 간호요법이 노인의 생활 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
재활치료와 기능성게임
김황용
디지털융복합연구 12 (4) : 69 ~ 73
[2014]
-
재활자기관리 노트를 활용한 간호중재 프로그램이 우울, 재활동기,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송영애
임상간호연구 20 (1) : 90 ~ 101
[2014]
-
-
재활동기 수준과 그 변화에 대한 연구
구본권
재활연구 8 : 49 ~ 54
[1983]
-
재가 뇌졸중환자를 위한 5주간의 자조관리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연구
김금순
재활간호학회지 3 (2) : 196 ~ 211
[2000]
-
-
인지적 게임을 이용한 능동적 두경부 움직임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균형에 미치는 영향
-
원예치료 프로그램이 주간노인보호센터 뇌졸중노인의 신체·심리 및 사회적 증진에 미치는 영향
-
운동요법이 뇌졸중 환자의 일상생활동작과 우울에 미치는 효과
-
시청각 게임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선 자세에서의 정적균형과 동적균형에 미치는 효과
-
비치볼놀이가 뇌졸중환자의 우울, 무력감, 자아존중감, 일상생활동작 수행정도에 미치는 효과
-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상지근력, 시지각기능에 미치는 영향
송창호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50 (1) : 155 ~ 180
[2011]
-
뇌졸증 환자 돌보기 교육이 보호자의 지식과 실천에 미치는 효과
최재선
Journal of Korean Academy of Nursing 36 (8) : 1175 ~ 1182
[2006]
-
뇌졸중환자의 일상생활활동 수행력 및 자아존중감과 재활동기와의 관계
김다혜
대한작업치료학회지 21 (4) : 59 ~ 70
[2013]
-
뇌졸중 후 우울변화가 인지 및 상지기능회복에 미치는 영향
한윤희
대한작업치료학회지 19 (2) : 39 ~ 51
[2011]
-
뇌졸중 환자의 재활동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박영숙
대한보건연구 28 (1) : 21 ~ 30
[2002]
-
뇌졸중 환자의 재활동기 관련 요인 연구
이동엽
한국전문물리치료학회지 13 (1) : 16 ~ 23
[2006]
-
-
뇌졸중 환자의 장애수용 및 사회적 지지가 재활동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뇌졸중 환자의 우울, 재활동기, 일상생활동작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김형선
한양대학교 행정·자치대학원
[2009]
-
뇌졸중 환자의 삶의 질 관련요인과 재활동기의 조절효과
-
뇌졸중 환자를 위한 재활 훈련 기능성 게임 디자인 연구
장재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5 (15) : 151 ~ 159
[2008]
-
뇌졸중 환자가 인지하는 재활동기와 삶의 질 관계의 연구
유영열
대한작업치료학회지 17 (2) : 1 ~ 16
[2009]
-
급성기 뇌졸중 환자의 우울 및 불안 증상
김세주
대한뇌졸중학회지 2 (1) : 40 ~ 47
[2000]
-
-
관상성 심장병 환자의 심리사회적 재활방법에 관한 고찰
장현갑
한국심리학회지 6 (2) : 1 ~ 17
[2001]
-
박사
-
가상현실공간훈련에 따른 산업체 만성 요통 클라이언트의 신체적 및 심리적 기능의 변화
이상헌
대한작업치료학회지 19 (3) : 89 ~ 100
[2011]
-
가상현실 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낙상효능감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영향
이종민
대한지역사회작업치료학회지 2 (2) : 25 ~ 35
[2012]
-
가상현실 기반 게임이 만성기 뇌졸중 환자의 균형과 상지 기능에 미치는 효과
김은경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49 (3) : 131 ~ 149
[2010]
-
가상현실 게임을 이용한 훈련이 뇌졸중환자의 기능회복에 미치는 영향
김주홍
대한작업치료학회지 19 (3) : 101 ~ 114
[2011]
-
Virtual reality-enhanced stroke rehabilitation
Jack, D.
IEEE Transactions on Neural Syste and Rehabilitation Engineering 9 (3) : 308 ~ 318
[2001]
-
Virtual reality-enhanced partial body weight-supported treadmill training poststroke : feasibility and effectiveness in 6 subjects
Walker, M. L.
Archives Physical Medicine Rehabilitation 91 (1) : 115 ~ 122
[2010]
-
Virtual reality-augmented rehabilitation for patients following stroke
-
Virtual reality in stroke rehabilitation : a systematic review of its effectiveness for upper limb motor recovery
Henderson, A.
Topics Stroke Rehabilitation 14 (2) : 52 ~ 61
[2007]
-
Using virtual reality to improve walking post-stroke : translation to individuals with diabetes
Deutsch, J. E.
Journal Diabetes Science Technology 5 (2) : 309 ~ 314
[2011]
-
The top ten cause of death
-
The self-efficacy scale : Construction and validation
Sherer, M.
Psychological Reports 51 : 663 ~ 671
[1982]
-
Quality of life following stroke : negotiating disability, identity, and resources
Clark, P.
Journal of Applied Gerontology 24 (4) : 319 ~ 336
[2005]
-
Quality of life after stroke in old age : Comparison of persons living in nursing home and those living their own home
-
Physical consequences of depression in the stroke patient
-
Occupational therapy practice skills for physical disfunction
-
Occupational therapy for physical dysfunction
-
Motor rehabilitation using virtual reality
Sveistrup, H.
Journal of Neuroengineering and Rehabilitation 1 (1) : 10 ~ 18
[2004]
-
Functional status and health-related quality of life during in patient stroke rehabilitation
Madden, S.
American Journal of Physical Medicine and Rehabilitation 85 : 831 ~ 838
[2006]
-
Functional recovery and social outcome after cerebral infarction in young adults
Neaua, J. P.
Cerebrovascular Diseases 8 (5) : 296 ~ 302
[1998]
-
Evaluation of the effectiveness of an addiction treatment training program for physicians
Gordon, S. M.
American Clinical Laboratory 21 (5) : 22 ~ 24
[2002]
-
Effectiveness of virtual reality using Wii gaming technology in stroke rehabilitation : a pilot randomized clinical trial and proof of principle
-
Beck Depression Inventory 의 한국판 표준화 연구 : 정상집단을 중 심으로
한홍무
신경정신의학회지 25 (3) : 487 ~ 500
[1986]
-
A performance, safety and cost comparison of reusable and disposable endoscopic biopsy forceps : a prospective, randomized trial
Rizzo J.
Gastrointestinal Endoscopy 51 (3) : 257 ~ 261
[2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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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우울과 자기효능감, 재활동기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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