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피부관리실의 서비스회복이 미용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연령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피부관리실의 서비스회복이 미용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연령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al intentions
  • customer satisfaction
  • recoveryjustice
  • service recovery
  • skin car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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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 : 피부관리실의 서비스회복이 미용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연령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 객실서비스회복에 대한 공정성지각과 고객시민행동간의 영향 관계 연구
    김영태 동아대학교 대학원 [2013]
  • 박사
  • 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서비스회복 공정성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성근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2009]
  • 피부미용실에서의 서비스 이용 동기와 이용 후 만족에 관한 연구
    김문주 대한피부미용학회지 8 (2) : 43 ~ 52 [2010]
  • 웨딩서비스 회복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신뢰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웨딩서비스 실패부문별 비교분석
    김도윤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 우종필 교수의 구조방정식모델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 : 173 ~ [2012]
  • 박사
  • 연령 및 피부타입에 따른 피부관리태도와 피부만족도에 대한 연구
    이은실 대한피부미용학회지 9 (3) : 1 ~ 11 [2011]
  • 서비스회복 과정에서 고객 성별의 효과: 지각된 공정성과 회복성과간 관계를 중심으로
    박상일 상품학연구 30 (7) : 133 ~ 147 [2012]
  •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경희 한국미용학회지 14 (2) : 646 ~ 657 [2008]
  • 서비스제공자성과차원이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유형과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양지훈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0 (3) : 1 ~ 34 [2012]
  •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고객의 회복 공정성 및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화 관광연구저널 19 (2) : 47 ~ 59 [2005]
  • 서비스 실패와 회복만족이 관계결속, 구전의도,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형 마트를 중심으로
    이용재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0 (2) : 29 ~ 51 [2012]
  • 미용 서비스 산업에서 서비스 실패 관련 변인들 간의 관계구조분석
    김성아 복식 63 (3) : 46 ~ 60 [2013]
  • 박사
  • Understanding Consumer Delight and Outrage
    Schneider, B. Sloan Management Review 41 (1) : 35 ~ 46 [1999]
  • Tracking Service Failures and Employee Recovery Efforts
    Hoffman, K. D.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9 (2) : 49 ~ 61 [1995]
  • The profitable art of service recovery
    Hart, C. W. Harvard business review 68 (4) : 148 ~ 156 [1989]
  • The effectiveness of service recovery in a multi-industry setting
    Mattila, A. S. Journal of Marketing 15 (7) : 583 ~ 596 [2001]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60 (2) : 31 ~ 146 [1996]
  • 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Complainants' Negative Wordof- Mouth Behavior and Repatronage Intention
    Blodgett, J. G. Journal of Retailing 69 (2) : 399 ~ 482 [1994]
  • Service Recovery: A Framework and Empirical Investigation
    Miller, J. L. Journal of Operation Management 18 (4) : 387 ~ 400 [2000]
  • Service In the Restaurant Industry: An American and Irish Comparison of Service Failures and Recovery Strategies
    Mueller, R. D.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2 (4) : 395 ~ 418 [2003]
  • Perceived Justice In Service Recovery And Switching Intention: Evidence From Malaysian Mobile Telecommunication Industry
    Nikbin, D. Management Research Review 35 (3) : 309 ~ 325 [2012]
  • Modeling Roles of Service Recovery Strategy: A Relationship-Focused View
    Ok, C. Journal of Business Hospitality & Research 29 (4) : 484 ~ 507 [2005]
  • Marketing Management 14th
    Kotler, P. Pearson Education Limited : 236 ~ 237 [2012]
  •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 7 ~ 27 [1993]
  • Customer Evaluation of Service Complaint Experiences: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Tax. S.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62 (2) : 60 ~ 76 [1998]
  • Customer Complaints and Organizational Responses; The Effects of Complainants' Perception of Justice On Satisfaction and Loyalty
    Karatepe, O. M.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5 (1) : 69 ~ 90 [2006]
  • Costu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 an exploratory study
    Keaveney, S. M. Journal of Marketing 59 (2) : 71 ~ 82 [1995]
  • Consumer Responses to Service Failures; Influence of Procedural and International Fairness Perceptions
    Goodwin, C. Journal of Business Marketing 25 (2) : 149 ~ 163 [1992]
  • Consumer Evaluation of Responses to Complaints : What's Fair and Why
    Goodwin, C.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7 (2) : 39 ~ 47 [1990]
  • Cognitive and affective trust in service. relationships
    Johnson, D.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4) : 500 ~ 507 [2005]
  • Antecedents to Customer Expectations for Service Recovery
    Kelly, S. W.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1) : 52 ~ 61 [1994]
  • A typology of retail failures and recoveries
    Kelley, S. W. Journal of Retailing 69 (4) : 429 ~ 452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