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 게스트하우스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netpromoterscore)
  • 게스트하우스(guest house)
  •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on)
  • 물리적 환경(physical environment)
  • 순추천고객지수(nps
  • 재방문 의도(revisit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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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환경 친화적인 호텔 식음료 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화 관광경영연구 14 (4) : 123 ~ 145 [2010]
  • 호텔용어사전
    레저산업진흥연구소 백산출판사 [2002]
  • 호텔 양식당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에 의해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관광연구 17 (2) : 10 ~ 197 [2002]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 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성혜진 관광레저연구 25 (7) : 303 ~ 321 [2013]
  •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공용공간에 나타난 기능적 특성 연구
    신은주 2013년도 추계 학술발표대회 15 (3) : 180 ~ 183 [2013]
  • 한국 찾은 외국인 1200만명 돌파
    최병일 한국경제 [2013]
  • 테마파크 구성요소가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 유학생의 E테마파크 방문객을 중심으로
    김동준 호텔경영학연구 21 (4) : 201 ~ 213 [2012]
  • 박사
  • 박사
  • 전시컨벤션센터의 물리적 환경 요인이 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주호 컨벤션 연구 4 (3) : 105 ~ 116 [2004]
  • 일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충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기 호텔리조트연구 12 (2) : 309 ~ 334 [2013]
  • 이문화적 상호작용공간으로서 게스트하우스의 공간적 의미
    오정근 관광연구논총 (18) : 149 ~ 176 [2006]
  • 요소만족과 고객만족이 NPS(순추천고객지수)의 추천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 부엌가구를 중심으로 -
    김규식 품질경영학회지 37 (2) : 58 ~ 67 [2009]
  • 외식산업의 물리적 서비스환경이 고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도연 관광연구논총 (18) : 201 ~ 217 [2006]
  • 외국인 관광객 지갑 여는 게스트 하우스
    염지현 포브스코리아 [2013]
  • 외국인 관광객 늘었는데 경제효과는 감소
    박재현 경향신문 [2014]
  • 선행관광행동연구의 비판적 고찰
    고동우 관광학연구 3 (1) : 201 ~ 229 [1998]
  • 북촌 한옥게스트하우스에 나타난 한국적 감성디자인 표현경향
    박지혜 디자인지식저널 28 (28) : 375 ~ 384 [2013]
  • 부산의 물리적 환경과 이미지가 외래관광객 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국과 일본관광객을 중심으로
    김현준 관광레저연구 23 (2) : 25 ~ 40 [2011]
  • 부동산용어사전
    방경식 부연사 [2011]
  •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현 연구: 이업종간 비교
    이유재 마케팅연구 13 (1) : 61 ~ 86 [1998]
  • 리조트호텔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9 (1) : 43 ~ 58
    조성길 [2010]
  • 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 품질이 이미지,고객만족,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최창권 관광레저연구 16 (2) : 139 ~ 160 [2004]
  • 농촌민박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 평창지역 농촌민박을 중심으로 -
    강신겸 관광연구논총 22 (1) : 207 ~ 225 [2010]
  • 광주 가면 게스트하우스서 자볼까
    정대하 한겨례신문 [2013]
  • 관광펜션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안면도를 중심으로 26 : 51 ~ 70
    조태영 [2008]
  • 공급과열 수익형 부동산, 게스트하우스 창업으로 활로 여나
    김수진 한국일보 [2013]
  •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이유재 이청림 경영학연구 39 (2) : 279 ~ 307 [2010]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66 [2000]
  • 게스트하우스 고객가치가 감정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권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5) : 105 ~ 120 [2012]
  • 개별 문화관광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계획에 관한 연구 : Capsule Accommodation 중심으로
    신상용 홍익대학교, 대학원 [2012]
  • Why Satisfied Customer Defects
    Jones, T. O. Harvard Business Review 73 (4) : 88 ~ 99 [1995]
  • Toward terminological, conceptual and statistical clarity in the study of medicators and moderators: Examples from the child-clinical and pediatric psychology literatures
    Holmbeck, G. N. Journal of Consulting and Clinical Psychology 65 (4) : 599 ~ 610 [1997]
  • The role of the environment in marketing service: The consumer perspective in The Services Challenge: Inter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9 ~ 84 [1987]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Howard, J. A. John Wiley and Sons [1969]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 Services Marketing:Integrating Customer Focus Across the Firm
    Zeithaml, V. A. McGraw-Hill [2013]
  • 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Implications for further research
    Parasuman, A. Journal of Marketing 58 : 111 ~ 124 [1994]
  • Price, Product, Information, and Purchase Intention: An Empirical Study
    Chang, T. Z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9 (Win.) : 16 ~ 17 [1994]
  • Marketing service: Competing through quality
    Berry, L. L. Free Press [1991]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9th eds.
    Kotler, P. Prentice-Hall [1997]
  • Korea Be Inspired
  • IP 분석을 통한 수안보 온천제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실증연구
    이용기 호텔경영학연구 15 (1) : 291 ~ 308 [2006]
  • Heritage cultural attraction atmospherics : Creating the right environment for the heritage cultural visitor
    Bonn, M. A. Journal of Travel Research 45 (3) : 347 ~ 349 [2007]
  • Exploring perception of hospital operations
    Rsichheld, R. E. Tourism Research 18 (2) : 177 ~ 185 [1990]
  • Customer satisfaction, custumer retention, and Market share
    Rust, R. T. Journal of Retailing 69 (2) : 193 ~ 215 [1993]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418 ~ 430 [1993]
  •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ournal of Retailing 49 (Winter) : 48 ~ 64 [1973]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
  • 2012 외래관광객 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