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독서유효성 영향요인 연구

' 청소년 독서유효성 영향요인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문헌정보학
  • adolescentreading
  • librarypositivity
  • personality types
  • reading
  • reading attitude
  • reading effectiveness
  • readingrolemodel
  • 도서관긍정성
  • 독서
  • 독서롤모델
  • 독서유효성
  • 독서태도
  • 성격유형
  • 청소년독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95 0

0.0%

' 청소년 독서유효성 영향요인 연구' 의 참고문헌

  • 초·중등 학생의 독서 플로우 성향과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이병기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41 (4) : 51 ~ 72 [2010]
  • 청소년 문학 경험의 질적 이해를 위한 독서 맥락의 탐구 비판
    최인자 독서연구 (16) : 157 ~ 193 [2006]
  • 박사
  • 청소년 독서진흥 프로그램 운영평가 - ‘1318 책벌레들의 도서관 점령기'를 중심으로 -
    하은혜 한국비블리아학회지 22 (2) : 181 ~ 200 [2011]
  • 박사
  • 성격유형을 적용한 청소년 독서지도 프로그램 운영 방안에 관한 연구
    한윤옥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6 (1) : 77 ~ 97 [2012]
  • 부모의 읽기 태도에 대한 학생의 인식과 학생의 읽기 태도와의 상관성 연구
    김대희 한국초등교육 23 (4) : 39 ~ 51 [2012]
  • 독서와 청소년 지도
    정옥년 독서연구 3 : 183 ~ 220 [1998]
  • 독서 태도와 읽기 성취도 분석이 시사하는 학교도서관 독서 교육의 방향 - 중학교를 중심으로 -
    권은경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43 (4) : 249 ~ 269 [2012]
  • 독서 동기와 몰입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이론적 고찰
    이순영 독서연구 (16) : 357 ~ 379 [2006]
  • 독서 교육론
    박영목 박이정 [2008]
  • 독서 교육 연구사- 학교 독서 교육을 중심으로
    허재영 독서연구 (15) : 215 ~ 252 [2006]
  • 교실의 고백
    Gatto, J. T. 민들레 [2006]
  • 兒童의 讀書實態에 관한 分析的 硏究
    金丙柱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1975]
  • What Models of Recreational Reading Make a Difference?
    Manning, G. L. Reading World 23 (4) : 375 ~ 380 [1984]
  • Understanding attitudes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r
    Ajzen, I. Prentice Hall [1997]
  • Twenty Lives Revisited: A Summary of a Longitudinal Study
    Newman, A. P. The Reading Teacher 35 (7) : 814 ~ 818 [1982]
  • Sustained Silent Reading: A Time for Teachers
    Gambrell, L. B. The Reading Teacher 34 (7) : 836 ~ 838 [1981]
  • Stages of reading development
    Chall, J. McGraw-Hill [1983]
  • SmartPLS를 이용 쉬운 구조방정식모델
    김계수 청람 [2013]
  • Régression PLS et applications
    Tenenhaus, M. Revue de Statistiques Appliquées 45 : 7 ~ 63 [1995]
  • Literacy' Beginnings: Supporting Young Readers and Writers
    McGee, L. M. Allynd Bacon [1990]
  • Issues and Opinion on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Chin, W. W. MIS Quarterly 22 (1) [1998]
  • In Theoretical Models and Process of Reading
    Mathewson, G. C. International Reading Associatio : 1131 ~ 1161 [1994]
  • In Fostering the Love of Reading: The Affective Domain in Reading Education
    McKenna, M C International Reading Association : 18 ~ 40 [1994]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Engaging Young Reader: Promoting Achievement and Motivation
    Baker, L. The Guilford Press [2000]
  • Developing and validating a 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brand. equity scale
    Yoo,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2 (1) : 1 ~ 14 [2001]
  • Creating Classroom Cultures that Foster Reading Motivation
    Gambrell, L. B. The Reading Teacher 50 (1) : 14 ~ 25 [1996]
  • Concepts of Language in Children from Differing Socio-Economic Background
    Downing, J. Journal of Educational Research 70 (5) : 277 ~ 281 [1977]
  • Children Attitude Toward Reading : A National Survey
    McKenna, M C Reading Research Quarterly 30 (4) : 934 ~ 956 [1995]
  • A Critical Study of Certain Personality Factors as Determining Elements in a Remedial Reading Program
    Vera, S. M. Catholic Educational Review : 145 ~ 161 [1942]
  • 2013년 국민독서실태조사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