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컨셉 아트 전문 스튜디오에 관한 사례 비교 연구

논문상세정보
' 디지털 컨셉 아트 전문 스튜디오에 관한 사례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영화
  • animation
  • conceptart
  • specializedstudio
  • 애니메이션
  • 전문스튜디오
  • 컨셉아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4 0

0.0%

' 디지털 컨셉 아트 전문 스튜디오에 관한 사례 비교 연구' 의 참고문헌

  • 컨셉부터 텍스쳐까지 게임캐릭터 만들기
    이주환 영진닷컴 [2013]
  • 온라인 게임 컨셉아트에 대한 연구
    송지원 숙명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07]
  • 소규모 디자인 스튜디오의 사례 연구
    김보섭 디자인학연구 23 (7) : 94 ~ 118 [2010]
  • 상상을 만드는 컨셉 디자이너의 놀이터 ‘스튜디오 가게’
    한재현 Digital Brush (65) : 11 ~ 20 [2012]
  • 디지털 아트의 미학적 특성에 관한 연구
    정현희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2 (1) : 203 ~ 212 [2012]
  • 디자인비즈니스의 변화와 디자인 특화 능력 : 90 ~ 91
    이주명 [2008]
  • 디자인 비즈니스 유형별 성공 사례 연구
    안준환 디지털디자인학연구 6 (2) : 197 ~ 210 [2006]
  • 게임그래픽을 위한 디지털 컨셉 아트
    김미진 아이워크북 [2009]
  • http://yhponline.com/2014/03/03/cumron-ashtiani-atomhawk/
  • http://www.studiogage.com/
  • http://www.fengzhudesign.com/
  • http://www.axapac.com/interviews/interview-fzd-school-design-founder-feng-zhu
  • http://www.atomhawk.com/
  • http://fzdschool.com/
  • http://conceptartworld.com/
  • SNS 디지털 환경의 특성이 문화콘텐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적 참여, 감정적 애착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이한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7) : 336 ~ 345 [2012]
  • Concept Art, Digital Artists Master Class
    Hull, G. Ballistic Publishing [2008]
  • CG 제작 파이프라인에 근거한 포지션별 요구사항에 대한 분석 연구 - 북미 스튜디오의 프로덕션 단계를 중심으로 -
    김석래 디지털디자인학연구 9 (4) : 45 ~ 54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