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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접촉도가 높은 서비스 제공자의 직무스트레스와 감정노동 간의 상호작용 분석
홍유진
홍경완
김현철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유진
홍경완
김현철
주제어
casinodealer
emotional labor
job stress
감정노동
직무스트레스
카지노딜러
참고문헌( 54)
유사주제 논문( 13,772)
경영관리 9,595건
직무스트레스 2,055건
감정노동 1,227건
emotional labor 542건
job stress 347건
카지노딜러 5건
casinodealer 1건
인용/피인용
고객과의 접촉도가 높은 서비스 제공자의 직무스트레 ...
' 고객과의 접촉도가 높은 서비스 제공자의 직무스트레스와 감정노동 간의 상호작용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casinodealer
emotional labor
job stress
감정노동
직무스트레스
카지노딜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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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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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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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감정노동
1,228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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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inodealer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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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labor
54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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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b stress
34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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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스트레스
2,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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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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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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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과의 접촉도가 높은 서비스 제공자의 직무스트레스와 감정노동 간의 상호작용 분석'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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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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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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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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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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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관리연구 15 (2) : 197 ~ 224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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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개발연구 15 (2) : 1 ~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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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사회 146 (55)
[2009]
시보와 브랜드 파워가 시보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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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 Business Review 15 (1) : 143 ~ 162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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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혁기
인적자원관리연구 18 (1) : 311 ~ 32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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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마케팅연구 20 (1) : 111 ~ 14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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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화에 대한 철학을 옷에 담다, 유니클로(UNIQ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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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 Business Review 16 (4) : 55 ~ 84
[2012]
국내 대기업 인적자원개발(HRD) 동향 탐색
송영수
Korea Business Review 17 (2) : 1 ~ 24
[2013]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박상준
마케팅연구 25 (3) : 97 ~ 117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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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마케팅연구 21 (2) : 85 ~ 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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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찬
마케팅연구 18 (1) : 113 ~ 132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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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순영
기업경영연구 20 (6) : 173 ~ 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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進路敎育硏究 26 (1) : 159 ~ 173
[2013]
감정 노동 프로세스에서 감정 부조화의 역할에 대한 재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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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 hospitality employees equipped to hide their feelings?
Pizam,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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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과의 접촉도가 높은 서비스 제공자의 직무스트레스와 감정노동 간의 상호작용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