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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브랜드 점포속성 및 점포개성-자아일치성과 점포태도의 관계에서 자기해석수준과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신종국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종국
주제어
brand reputation
self-construallevel
SPA brand
SPA 브랜드
Store Attitude
store attribute
storepersonality-selfcongruity
브랜드 명성
자기해석수준
점포개성-자아일치성
점포속성
점포태도
참고문헌( 50)
유사주제 논문( 9,786)
경영관리 9,595건
브랜드 명성 44건
점포속성 34건
spa brand 27건
spa 브랜드 24건
brand reputation 21건
자기해석수준 15건
store attitude 7건
점포태도 7건
self-construallevel 6건
store attribute 6건
인용/피인용
SPA브랜드 점포속성 및 점포개성-자아일치성과 점포 ...
' SPA브랜드 점포속성 및 점포개성-자아일치성과 점포태도의 관계에서 자기해석수준과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rand reputation
self-construallevel
spa brand
spa 브랜드
store attitude
store attribute
storepersonality-selfcongruity
브랜드 명성
자기해석수준
점포개성-자아일치성
점포속성
점포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38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brand reputation
22
0
0.0%
self-construallevel
7
0
0.0%
spa brand
28
0
0.0%
spa 브랜드
25
0
0.0%
store attitude
8
0
0.0%
store attribute
7
0
0.0%
storepersonality-selfcongruit ...
1
0
0.0%
브랜드 명성
45
0
0.0%
자기해석수준
16
0
0.0%
점포개성-자아일치성
1
0
0.0%
점포속성
35
0
0.0%
점포태도
8
0
0.0%
계
9,799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SPA브랜드 점포속성 및 점포개성-자아일치성과 점포태도의 관계에서 자기해석수준과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한국화장품브랜드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애착요인과 긍정적 행동 간의 관계
최낙환
경영교육연구 27 (1) : 370 ~ 390
[2012]
지각된 쇼핑가치차원이 점포태도, 쇼핑과정에서의 정서적 경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2 (4) : 137 ~ 164
[2011]
지각된 디자인품질과 브랜드 명성이 스마트폰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지형
경영교육연구 27 (4) : 111 ~ 136
[2012]
점포개성과 기능적 점포이미지가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 : 쇼핑동기의 조절효과
전달영
마케팅관리연구 14 (1) : 99 ~ 127
[2009]
의류점포속성 및 관계품질이 점포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몰과 재래시장 패션전문상가를 중심으로 -
정영주
패션 비즈니스 16 (4) : 75 ~ 87
[2012]
스토어 브랜드의 개성과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최원수
브랜드디자인학연구 7 (2) : 125 ~ 144
[2009]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마케팅연구 17 (3) : 1 ~ 33
[2002]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유형에 따른 패션점포속성 및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나윤규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10 (3) : 97 ~ 114
[2010]
대형마트 점포선택기준이 점포애호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을 조절효과로
오영호
경영교육연구 27 (4) : 413 ~ 438
[2012]
국내외 SPA브랜드의 마케팅전략 특징 연구
김희선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14 (1) : 131 ~ 150
[2012]
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유창조
광고학연구 16 (5) : 249 ~ 263
[2005]
When Good Brands Do Bad
Aaker,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1) : 1 ~ 16
[2004]
Validating the Retail Service Quality Scale for US and Korean Customers of Discount Stores: An Exploratory Study
Kim, S.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6 (3) : 223 ~ 237
[2003]
The role of products as social stimuli: A symbolic interactionism perspective
Solomon, M.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0 (3) : 319 ~ 329
[1983]
The Value of Fast Fashion: Quick Response, Enhanced Design, and Strategic Consumer Behavior
Cachon, G. P.
Management Science 57 (4) : 778 ~ 795
[2011]
The Shopping Experience of Female Fashion Leaders
Michon, R.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35 (6) : 488 ~ 501
[2007]
The Role of Brand, Corporate, and Headquarter Origin Image as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Russian Mobile Phone Service Market
방용태
경영교육연구 27 (2) : 45 ~ 70
[2012]
The Measurement of Independent and Interdependent Self-Construals
Singelis, T.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Bulletin 20 (5) : 580 ~ 591
[1994]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rences and Store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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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The Influence of Brand Recognition on Retail Store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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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6 (6) : 373 ~ 387
[1997]
The Impact of Feelings on Ad-based Affect and Cognition
Burke, M.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6 : 69 ~ 83
[1989]
The Effects of Information and Company Reputation on Intertions to Buy a Business Service
Yoon, 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7 : 215 ~ 228
[1993]
Supplier management in fast moving fashion retailing
Doyle, S. A.
Journal of Fashion Marketing and Management 10 (3) : 272 ~ 281
[2006]
SPA형 브랜드의 점포속성이 브랜드 선호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영향
박정권
한국생활과학연구 30 (1) : 48 ~ 54
[2010]
SPA매장의 VMD가 제품평가 및 구매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정승아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11 (2) : 75 ~ 95
[2011]
SPA(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브랜드 구매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호성
고객만족경영연구 14 (1) : 101 ~ 123
[2012]
SPA 성공전략 Ⅰ, Ⅱ
이호정
패션인사이트
[2010]
SPA 브랜드의 소비자 구매 행동 및 점포 속성 중요도 분석- 서울, 경기 지역 여대생을 중심으로 -
김현주
복식문화연구 15 (3) : 369 ~ 382
[2007]
SPA 브랜드 소비자 선호도 조사 보고서
대한상공회의소
[2012]
SPA 브랜드 성공요인과 시사점
김태희
월간신한리뷰 : 18 ~ 21
[2011]
Retail Environment, Self-congruity, and Retail Patronage: An Integrative Model and Research Agen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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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ronage Behavior of Apparel Shopping:Part 2, Testing Patronage Model of 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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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ing consumer perception to preference of retail stores: an empirical assessment of the multi-attributes of store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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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Seek Pleasures, We Avoid Pains: The Role of Self Regulatory Goals in Information Processing of Persua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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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8 (6) : 33 ~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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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call center location impacts expectations of service from reputable versus lesser known fi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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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Fast fashion in the retail store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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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t Fashion Less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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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store characteristics and in-store emotional experiences on store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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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 of Self-Congruity with Sponsorship on Brand Loyalty
Sirgy, M.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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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
Culture and Systems of Thought: Holistic vs. Analytic Cogn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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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Corporate Reputation: Seeking a defin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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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Consumer Dissatisfaction : The Effect of Disconfirmed Expectancy on Perceived Product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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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0 : 38 ~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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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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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Consumer Attitude toward Virtual Stores and its Correl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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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oken (Promotional) Promises: The Impact of Frim Reputation and Bl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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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ley Pu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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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Visual Tool for Brand Personality Development by Brand Meaning
형연희
경영교육연구 27 (6) : 209 ~ 241
[2012]
A Scale for Measuring Store Personality
d'Astous, A.
Psychology & Marketing 20 (5) : 455 ~ 469
[2003]
' SPA브랜드 점포속성 및 점포개성-자아일치성과 점포태도의 관계에서 자기해석수준과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