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와 고등학교의 교과교실제 운영 효과 비교 연구

'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교과교실제 운영 효과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정책 및 행정
  • class effect
  • class satisfaction
  • classimprovement
  • operationformatofthecurriculum
  • schoollevel
  • subject-tailoredclassroomsystem
  • 교과교실제
  • 교육과정운영방식
  • 수업 효과
  • 수업개선
  • 수업만족도
  • 학교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92 1

0.0%

'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교과교실제 운영 효과 비교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형 교과교실제 효율적 도입 방안 연구
    김재춘 [2009]
  • 한국의 교과교실제 운영현황 및 과제
    오병욱 제6차 KEDI 교과교실제 국제 포럼자료 [2012]
  • 학교 맞춤형 교과교실제운영 모형 개발
    홍후조 [2012]
  • 일반계 고등학교에서의 교과교실 운영 효과
    상경아 교육평가연구 26 (5) : 1165 ~ 1185 [2013]
  • 이중차분모형(DID)을 활용한 교과교실제 학업성취 수준 제고 효과분석
    김영식 제1회 서울교육종단연구 학술대회 자료집 : 804 ~ 825 [2011]
  • 교과교실형 실행 모델 개발 연구
    박영숙 [2009]
  • 교과교실제 효율화 운영 방안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중학교를 중심으로
    강영숙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정책전문대학원 [2011]
  • 교과교실제 현황 및 발전방안 연구
    권용웅 [2012]
  • 교과교실제 중학교에서 공간 이동형태 유형에 관한 연구
    김승제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6 (10) : 55 ~ 62 [2010]
  • 교과교실제 정책의 가능성과 한계 탐색
    김재춘 교육과정연구 28 (4) : 29 ~ 55 [2010]
  • 교과교실제 운영학교의 실태조사(Ⅲ)및 효과분석(Ⅱ)연구
    박인우 [2012]
  • 교과교실제 운영을 통한 교실 수업 개선 효과 연구
    홍후조 [2013]
  • 교과교실제 운영에 대한 고등학교 교사와 학생의 인식 연구: 교과교실제 적용 유형을 중심으로
    이경아 교육혁신연구 23 (1) : 21 ~ 44 [2013]
  • 교과교실제 운영실태 및 발전방향
    김홍원 [2012]
  • 교과교실제 운영 모형 개발 연구
    김대현 [2011]
  • 교과교실 운영의 핵심요소 규명과 발전단계별 교과교실 유형 구분 연구
    홍후조 교원교육 29 (3) : 255 ~ 277 [2013]
  • 교과교실 수업 활성화를 위한 교수ㆍ학습방안 연구
    홍미영 [2011]
  • 과학∙수학 특성화 교과교실제의 도입에 따른 과학 재량 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전화영 한국과학교육학회지 31 (4) : 557 ~ 566 [2011]
  • Educational evaluation and decision-making in education
    Stufflebeam, D. L. Peacock [1971]
  • 2014학년도 교과교실제 운영 계획
  • 2014년도 교과교실제 추진계획
    교육부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