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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 간 협업 환경에서 거래공정성이 관계품질을 매개로 업무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이광호
이승우
김성홍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광호
이승우
김성홍
주제어
business performance
relationship quality
Transaction Justice
거래공정성
관계품질
업무효율성
참고문헌( 71)
유사주제 논문( 10,208)
경영관리 9,595건
business performance 203건
관계품질 186건
relationship quality 151건
업무효율성 45건
거래공정성 19건
transaction justice 9건
인용/피인용
기업 간 협업 환경에서 거래공정성이 관계품질을 매개 ...
' 기업 간 협업 환경에서 거래공정성이 관계품질을 매개로 업무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usiness performance
relationship quality
transaction justice
거래공정성
관계품질
업무효율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54
6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business performance
204
0
0.0%
relationship quality
152
0
0.0%
transaction justice
10
0
0.0%
거래공정성
20
0
0.0%
관계품질
187
0
0.0%
업무효율성
46
0
0.0%
계
10,2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닫기
' 기업 간 협업 환경에서 거래공정성이 관계품질을 매개로 업무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할인점과 협력회사간 유통경로 윤리가 양자간 신뢰와 결속에 미치는 영향
노은정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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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경영활동의 성과실현에 대한 제조업과 서비스업 차이에 대한 연구
권영훈
대한경영학회지 21 (5) : 2233 ~ 2255
[2008]
평가시스템의 공정성과 조직유효성의관계에 관한 연구
정범구
생산성논집 18 : 169 ~ 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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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공정성과 종업원 행동과의 관계: 최고경영자 및 상사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
조은현
응용통계연구 22 (3) : 463 ~ 477
[2009]
조직공정성과 상사신뢰, 직무긴장, 이직의도와의 관계 및 조직정치 지각의 매개효과
배성현
인적자원관리연구 16 (3) : 123 ~ 148
[2009]
조직 행동의 이해
황규대
박영사
[2001]
제조업체와 수출업체간 특성인식이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과 의존성의 매개역할
윤만희
경영연구 25 (4) : 89 ~ 128
[2010]
인적자원관리관행에 대한 공정성 인식과 조직유효성 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 조직몰입의 매개효과검증을 중심으로 -
윤정현
인적자원관리연구 17 (3) : 1 ~ 22
[2010]
인사관리 체계의 분배공정성과 절차공정성 : 제조업 생산직 노동자를 중심으로
김영진
延世大學校 大學院
[1996]
의류전자상거래 환경에서 고객화 유형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이지현
한국의류학회지 32 (2) : 259 ~ 270
[2008]
원자재 수입 중소기업의 파트너 의사소통과 전략 적합성, 신뢰가 기업성과와 전략성과에 미치는 경로 차이
조연성
국제경영리뷰 16 (4) : 257 ~ 277
[2012]
오픈마켓의 지속적 이용의도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공정성 이론의 관점
홍문경
한국경영학회 통합학술대회 20 (2) : 1 ~ 42
[2009]
성공적인 기업 간 협력을 위한 선행요인 및 몰입과 경영성과의 관계: 국내 원자재 수입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조연성
대한경영학회지 24 (2) : 1183 ~ 1203
[2011]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관계의 질에관한 연구
김영구
인제 논총 22 (1) : 167 ~ 187
[2007]
산업재시장에서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지성구
유통연구 11 (3) : 79 ~ 101
[2006]
산업재 부품 구매자와 공급자의 신뢰와 몰입, 그리고 정보기술의 이용에 관한 연구
김종훈
윤희택
한국유통학회 하계통합학술대회
[2006]
분배·절차·상호작용공정성이 상사에 대한 신뢰, 조직지원인식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홍술
전남대학교 대학원
[2002]
분배, 공식절차 및 상호작용 공정성이 호텔종사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상사신뢰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력에 대한 연구
고종욱
관광학연구 28 (4) : 193 ~ 212
[2005]
목표관리과정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상호작용공정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우정희
기업경영연구 15 (3) : 89 ~ 109
[2008]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출판사
[2007]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7. 0
이학식
법문사
[2008]
박사
관계품질, 통합, 공급사슬민첩성 및 기업성과간의 관계
박만웅
박만웅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2011]
공정성이 지각된 관계성과와 거래의존성에 미치는 영향
김학윤
대한경영학회지 21 (3) : 1059 ~ 1076
[2008]
공급사슬관리 참여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민석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07]
공급사슬 파트너십의 구조적 관계 모형에 대한 실증적 연구
소순후
전남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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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st, commitment and relationships in supply chain management : a path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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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ources, meaning, and validity of consumer complaint behavior : A psychological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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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coercive and non-coercive forms of influence on trust, commitment, and compliance in supply chai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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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odel of the Distributor Perspective of Distributor-Manufacture Working Relationship
Anderson, J. C.
Journal of Marketing 48 (10) : 62 ~ 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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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동시공학 개념을 활용한 상생협업모델 개발: 역량사슬, 조직사슬, 기술사슬을 중심으로
김성홍
대한경영학회지 22 (6) : 3487 ~ 3507
[2009]
' 기업 간 협업 환경에서 거래공정성이 관계품질을 매개로 업무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