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就”의 주관량(主觀量) 표기(標記) 기능 연구

주기하 2014년
논문상세정보
' 논문 : “就”의 주관량(主觀量) 표기(標記) 기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主觀化
  • 主觀量
  • 參照量
  • 標記
  • 視點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 0

0.0%

' 논문 : “就”의 주관량(主觀量) 표기(標記) 기능 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중국어의 주관량(主?量) 대소전도현상과 어순변화
    이선희 중국언어연구 (17) : 225 ~ 250 [2003]
  • 현대중국어의 부사 "취" 연구 : 소설 《활착》을 대상으로
    김은희 숙명여자대학교 [2004]
  • 한국어와 인지
    이수련 박이정 [2001]
  • 인지의미론
    임지룡 탑출판사 [1997]
  • 인지언어학 입문
    임지룡 한국문화사 [2003]
  • 인지언어학 기초
    임지룡 한국문화사 [2008]
  • 인지언어학
    김두식 박이정 [2010]
  • 인지언어학
    이기동 한국문화사 [2000]
  • 인지문법의 토대 I
    김종도 박이정 [1999]
  • 인지문법의 디딤돌
    김종도 박이정 [2002]
  • 의미의 인지언어학적 탐색
    임지룡 한국문화사 [2008]
  • 시간부사 ‘就’의 생성과정과 기제
    주기하 중국학연구 (66) : 131 ~ 153 [2013]
  • 문법화의 이해
    이성하 한국문화사 [1998]
  • 국어 이동자동사 낱말밭
    김응모 서광학술자료사 [1993]
  • 공간개념의 은유적 확장
    임혜원 한국문화사 [2004]
  • 개념⋅영상⋅상징-문법의 인지적 토대
    나익주 박이정 [2005]
  • 개념⋅영상⋅ 상징-문법의 인지적 토대
    Ronald W. Langacker 박이정 [2005]
  • 限定副词“就”的语义指向及语句的语义蕴含
    贾齐华 信阳师范学院学报 19 (3) [1999]
  • 限定副词“只”、“就”语义指向辨析
    陈伟琳 信阳师范学院学报 18 (4) [1998]
  • 语言的“主观性”和“主观化”
    沈家煊 外语教学与研究 [2001]
  • 语法研究与探索(四)
    施关淦 北京大学出版社 [1988]
  • 认知语言学概论
    李福印 北京大学出版社 [2008]
  • 空间位移中主观参照“来/去”的语用含义
    齐沪扬 世界汉语教学 (4) [1996]
  • 略说汉语主观量——以副词“才”、“就”为例
    王群力 辽宁大学学报 (2) [2005]
  • 现代汉语时量范畴研究
    王世凯 中国社会科学出版社 [2010]
  • 现代汉语回声拷贝式“A就A”结构分析
    田洁 上海外国语大学校 [2010]
  • 现代汉语中的延续体
    卢英顺 安徽师范大学学报 (3) [2000]
  • 汉韩表主观量副词对比― 以“才” “都” “就” 为中心
    李松月 연변대학교 [2013]
  • 汉语量范畴研究
    李宇明 华中师范大学出版社 [2000]
  • 汉语路径动词的演变与位移事件的表达
    马云霞 中央民族大学出版社 [2008]
  • 汉语趋向动词的语法化
    梁銀峰 学林出版社 [2007]
  • 汉语“主观量”的表达研究
    李善熙 中国社会科学院 [2003]
  • 双量式“X就Y”表量的认知解释
    王志英 阜阳师范学院 [2012]
  • 副词“才”、“就”、“都”的主观量研究
    孟凡铃 辽宁师范大学校 [2009]
  • 主观量问题初探——兼谈副词“就”、“才”、“都”
    陈小荷 世界汉语教学 (4) [1994]
  • 主观量相关问题探讨
    罗荣华 宁夏大学学报(人文社会科学版) (5) [2010]
  • “就”字句、“才”字句表主观量“早”、“晚”与“了”的隐现
    祝东平 宁夏大学学报 (4) [2008]
  • “主观量”的语义信息特征与“就”、“才”的语义
    周守晋 北京大学学报 (3) [2004]
  • (개정판)인지언어학 개론
    임지룡 태학사 [2010]
  • (개정)국어 이동동사 의미 연구
    전수태 박이정 [2009]
  • (Second Edition) Grammaticalization
    Paul J. Hopper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