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 의도에 미 치는 영향
박노현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노현
제어번호
100117935
학술지명
호텔경영학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2 [ 2002 ]
발행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kht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5-132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2
KDC
3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 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