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병용
윤재석
이려정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병용
윤재석
이려정
제어번호
100117261
학술지명
호텔경영학연구
권호사항
Vol. 21 No. 6 [ 2012 ]
발행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kht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5-162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3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만족에 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