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이 장소애착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이 장소애착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rand experience
  • conventiondestination
  • loyalty
  • place attachment
  • 브랜드경험
  • 장소애착성
  • 충성도
  • 컨벤션목적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023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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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이 장소애착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 이용 경험이 고객만족,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기수 호텔경영학연구 18 (6) : 31 ~ 49 [2009]
  • 컨벤션원론
    김철원 학현사 [2012]
  • 컨벤션개최지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참가자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기능적일치성, 신뢰, 감정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최윤자 부경대학교 [2010]
  • 컨벤션개최지 이미지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컨벤션개최지 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혜련 관광학연구 35 (3) : 225 ~ 241 [2011]
  • 컨벤션 마케팅
    김철원 대왕사 [2011]
  •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측정항목 개발:은유유도기법의 적용
    김철원 이태숙 관광학연구 31 (1) : 99 ~ 117 [2007]
  • 컨벤션 개최지 속성 및 프로그램 구성이 컨벤션 참가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로그램 구성을 매개변수로
    신왕근 제주관광학회지 11 : 111 ~ 136 [2007]
  • 컨벤션 개최지 선호에 관한 연구 - 상품속성과 시간해석이론을 중심으로 -
    윤은주 관광학연구 35 (1) : 201 ~ 220 [2011]
  • 축제에 대한 지역사회 애착도가 주민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 소싸움 축제지역
    노윤구 대구대학교 [2007]
  • 축제 체험마케팅이 축제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연화 경기대학교 [2012]
  • 지역축제 참가자의 축제만족 세분화에 따른 충성도 및 축제개발 지지 차이분석
    유예경 호텔경영학연구 20 (2) : 175 ~ 189 [2011]
  • 지역축제 스토리텔링이 방문객의 장소애착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창수 신현식 관광학연구 35 (5) : 277 ~ 298 [2010]
  • 지역주민의 장소애착심에 따른 관광지 평가에 관한 연구
    곽용섭 윤유식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4 (2) : 511 ~ 525 [2005]
  • 중국 여행동기와 이미지가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황인창 산업경제연구 20 (5) : 2095 ~ 2118 [2007]
  • 의류기업의 경험제공수단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유형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황정인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15 (1) : 175 ~ 189 [2013]
  •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이 브랜드충성도와 브랜드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티 규모와 브랜드지식수준의 조정효과
    김진 박운용 안광호 소비자학연구 17 (4) : 193 ~ 215 [2006]
  • 브랜드의 경험적 단서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 항공브랜드 자아표현성과 자아개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권민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0 (4) : 215 ~ 224 [2012]
  •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자산의 매개역할 및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심현숙 한양대학교 [2012]
  • 브랜드 체험 유형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심현숙 2012 (사)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145 ~ 152 [2012]
  • 브랜드 경험의 척도개발과 브랜드 애착 및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서문식 상품학연구 29 (6) : 85 ~ 98 [2011]
  • 브랜드 경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김영국 관광학연구 36 (8) : 249 ~ 267 [2012]
  • 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디지털 체험관을 중심으로-
    박성연 경영농총 23 (2) : 69 ~ 93 [2005]
  • 국제회의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에 관한 연구
  • 관광지의 자원봉사활동경험이 장소애착 형성과 관광객으로서의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장호찬 관광학연구 34 (3) : 29 ~ 57 [2010]
  • 관광지 정체성의 포지셔닝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경주국립공원을 중심으로
    한상일 경주전문대학논문집 10 : 37 ~ 58 [1996]
  • 관광지 정체성과 다차원 충성도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인사동 문화지구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혜미 호텔경영학연구 21 (4) : 69 ~ 85 [2012]
  • 박사
  • 관광목적지 장소애착의 구성요인이 해설 만족, 관여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하동현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1 (3) : 1 ~ 16 [2011]
  • 관광목적지 개성에 관한 연구 : 일체감, 매력도, 만족도, 충성도를 중심으로
    최희경 관동대학교 [2008]
  • 공공도서관의 장소성 형성구조에 관한 연구
    이정호 성균관대학교 [2012]
  • Understanding customer experience
    Meyer, C. Harvard Business Review 85 (2) : 116 ~ 126 [2007]
  • Tourism planning(2nd ed)
    Gunn, C. A Taylor and Francis [1994]
  • The tourism product
    Smith, S. L. J. Annals of Tourism Research 21 (3) : 588 ~ [1994]
  • The making and the breaking of affectionate bonds
    Bowlby, J. Tacistock [1979]
  •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re and every business stage
    Pine, B.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1999]
  • The aesthetics of consumption and the consumer as an aesthetic subject
    Venkatesh, A. Consumption Markets & Culture 11 (1) : 45 ~ 70 [2008]
  • The Impact of Brand Experience on Downtown Success
    Beckman, E. Journal of Travel Research 52 (5) : 646 ~ 658 [2013]
  • Roles, issues, and strategies for convention and visitors’ vureaux in destination planning and product development; a survey of Canadian bureaux
    Getz, D. Tourism Management 19 (4) : 331 ~ 340 [1998]
  • People and Places: A Transactional view of Settings
    Stokols, D. Lawrence Erlbaum : 441 ~ 488 [1981]
  • Mesuring place attachment: More preliminary results
    Williams, D. R. paper presented at the NRPA Symposium on Leisure Researxh [1995]
  • Measuring place attachment:Some preliminary results
    Williams, D. R. paper presented at the NRPA Symposium on Leisure Research [1989]
  • Measuring Success in Place Marketing and Branding
    Zenker, S. Journal of Place Branding and Public Diplomacy 7 (1) : 32 ~ 41 [2011]
  • Marketing the competitive destination of the future
    Buhalis, D Tourism Management 21 (1) : 97 ~ 116 [2000]
  • From city marketing to city branding; Towards a theoretical framework for developing city brands
    Kavaratzis Place Branding and Public Diplomacy 1 : 58 ~ 73 [2004]
  • Experiential Marketing: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s
    Schmitt, Bernd H. The Free Press [1999]
  • Examining the structural relationshios of destination image, tourist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An integrated approach
    Chi, C. Tourism Management 29 : 624 ~ 636 [2008]
  • Examining the antecedents of loyalty in a forest setting; relationships among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ctivity involvement, place attachment, and destination loyalty
    Lee, J. The Pennsylvania State University [2003]
  • Destination attachment : Effect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ognitive, affective and conative loyalty
    Yuksel, A. Tourism Management 31 : 274 ~ 284 [2010]
  •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a recolutionary approach to connection with your customers
    Schmitt, Bernd H. John Wiley [2003]
  • Conferences; A Twenty-First Century Industry
    Rogers, T. Addison Wesley Longman Limited [1998]
  • Brand experience: What is it? How is it measured? Does it affect loyalty?
    Brakus, J. Journal of Marketing 73 (3) : 52 ~ 68 [2009]
  • 2006-2008 국제회의 개최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