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학생들의 방과 후 창의적 체험 활동에서 창의적 사고력과 비판적 사고력 강화 STEAM 지향 과학 교수 전략
이우정
강순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우정
강순희
주제어
CreativeThinkingSkills
criticalthinkingskills
inquirythinkingskills
interventionstudyprogram
STEAM
STEAM 교육
비판적사고력
창의적 사고력
창의적 체험활동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663)
교육학 14,718건
steam 543건
창의적 체험활동 145건
steam 교육 112건
비판적사고력 80건
창의적 사고력 37건
criticalthinkingskills 16건
creativethinkingskills 10건
inquirythinkingskills 1건
interventionstudyprogram 1건
인용/피인용
중학생들의 방과 후 창의적 체험 활동에서 창의적 사 ...
' 중학생들의 방과 후 창의적 체험 활동에서 창의적 사고력과 비판적 사고력 강화 STEAM 지향 과학 교수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creativethinkingskills
criticalthinkingskills
inquirythinkingskills
interventionstudyprogram
steam
steam 교육
비판적사고력
창의적 사고력
창의적 체험활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299
2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0.0%
주제어
steam 교육
113
1
0.9%
creativethinkingskills
11
0
0.0%
criticalthinkingskills
17
0
0.0%
inquirythinkingskills
2
0
0.0%
interventionstudyprogram
2
0
0.0%
steam
544
0
0.0%
비판적사고력
81
0
0.0%
창의적 사고력
38
0
0.0%
창의적 체험활동
146
0
0.0%
계
15,673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