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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쇼핑의 특징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승환
왕핑
장성용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구승환
왕핑
장성용
주제어
REPURCHASE
Satisfaction
Social Commerce
socialshopping
참고문헌( 49)
유사주제 논문( 8,972)
공학, 공업일반 5,594건
satisfaction 3,196건
social commerce 163건
repurchase 16건
socialshopping 3건
인용/피인용
소셜쇼핑의 특징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
' 소셜쇼핑의 특징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학, 공업일반
repurchase
satisfaction
social commerce
socialshopp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6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학, 공업일반
5,59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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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repurchase
17
0
0.0%
satisfaction
3,197
0
0.0%
social commerce
164
0
0.0%
socialshopping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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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8,9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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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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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쇼핑의 특징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태블릿PC와 전자책단말기의 수용·확산 요인 비교분석을 통한 차별화 전략 연구
심진보
경영과학 28 (1) : 25 ~ 42
[2011]
정보탐색과 구매 단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선택의 영향요인
김상훈
유통연구 12 (3) : 69 ~ 90
[2007]
인터넷 오픈마켓의 e-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본수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5 (4) : 83 ~ 101
[2010]
인터넷 쇼핑시 고려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소비자의 비교연구
전기흥
상품학연구 25 (4) : 139 ~ 151
[2007]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이용편리성과 유용성이 신뢰,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상규
경영과학 22 (1) : 83 ~ 101
[2005]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정수연
e-비즈니스연구 11 (1) : 69 ~ 94
[2010]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오환종
산업경제연구 19 (1) : 205 ~ 224
[2006]
온라인 쇼핑사이트 채널만족 및 지속사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권해익
세무회계연구 30 (30) : 167 ~ 189
[2011]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설명과 이용후기가 온라인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윤용
고객만족경영연구 12 (1) : 195 ~ 218
[2010]
온라인 Social Shopping 사이트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강유리
한국IT서비스학회지 10 (1) : 1 ~ 20
[2011]
오픈마켓에 대한 구매자 만족과 선호의 영향요인 이해:오픈마켓과 종합인터넷쇼핑몰의 비교연구
이주량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6 (4) : 49 ~ 70
[2006]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신뢰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림
전자상거래학회지 12 (2) : 89 ~ 108
[2011]
소셜커머스의 쇼핑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 및 소셜커머스 특성과 지각된 보안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김상현
한국IT서비스학회지 12 (2) : 31 ~ 53
[2013]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김국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3) : 311 ~ 321
[2012]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손증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2) : 265 ~ 275
[2012]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재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배재권
e-비즈니스연구 14 (2) : 199 ~ 224
[2013]
소셜 커머스 이용 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성준
한국방송학보 26 (3) : 495 ~ 529
[2012]
소셜 커머스 사이트 고객의 이용 동기, 고객참여, 신뢰, 행동의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연구
김민수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1 (2) : 157 ~ 179
[2013]
소비자의 소셜쇼핑 구매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진현정
e-비즈니스연구 13 (2) : 259 ~ 282
[2012]
소매금융 서비스산업에서 고객만족과 고객신뢰 선행요인 및 고객애호도 형성과정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장형유
경영학연구 36 (2) : 415 ~ 441
[2007]
모바일 콘텐츠의 유비쿼터스 속성이 소비자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호
대한경영학회지 19 (2) : 651 ~ 6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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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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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12 (6) : 171 ~ 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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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0 (1) : 105 ~ 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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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ower of Trust in the Relationship between Online Shopping Experience and Perceived Shopping Value
유철우
벤처창업연구 7 (1) : 47 ~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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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Mobile commerce brings a new change
H. S. Ry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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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na L. Hoff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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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ing Factors of Consumer Information Search and Buying Behavior through the Internet : Conceptual Framework and Research Propositions
B. G. Mun
Korea Society of Consumer Studies 11 (4) : 131 ~ 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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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ilitators for Active Use of On-line Shopping Mall: Information System Service Quality Perspective
M. J. Park
Information Syste Review 1 (2) : 123 ~ 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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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ber Mall, the type of consumer purchase intention decisive factors affecting
H. S. Sakong
Korea Association of Information Syste : 131 ~ 137
[2000]
Custo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Jarvenpaa, S. L.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 59 ~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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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acteristics of social commerce, research on the effect on the time of the repeater: mainly Chinese consumers
LIU WEN
Korea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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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sis on changes in online consumption behavior in line with introduction of t-commerce
C. S. Sin
Chung-ang University
[2010]
Alliances in Industrial Purchasing: The Determinants of Joint Action in Buyer-Supplier Relationships
Jan B. Heid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7 (1) : 24 ~
[1990]
Adding Value in the Information Age: Uses and Gratifications of Sites on the World Wide Web
John Eighmey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41 (3) : 187 ~ 194
[1998]
A Study on Obstruction Factor where affects in Buying Decision-making of the Internet Consumers'
S. G. Min
Cheongju University
[2008]
' 소셜쇼핑의 특징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