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요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한 미분양 주택 해소방안에 관한 연구
이광균
이주형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광균
이주형
주제어
Marketing
PLS Structural Equation
preference
Satisfaction
UnsoldHouse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384)
공학, 공업일반 5,594건
satisfaction 3,196건
preference 335건
marketing 251건
pls structural equation 8건
인용/피인용
수요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한 미분양 주택 해소 ...
' 수요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한 미분양 주택 해소방안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학, 공업일반
marketing
pls structural equation
preference
satisfaction
unsoldhous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73
2
1.9%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학, 공업일반
5,595
0
0.0%
주제어
pls structural equation
9
1
11.1%
marketing
252
0
0.0%
preference
336
0
0.0%
satisfaction
3,197
0
0.0%
unsoldhouse
1
0
0.0%
계
9,390
1
1.9%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