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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슨 발상법: 창의주성 개념에 의한 광고 아이디어 발상법의 탐색
김병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병희
주제어
advertising creativity
Creotaxis
EDISONidea-generationtechnique
Idea-generationtechnique
광고 창의성
아이디어발상법
에디슨(EDISON)발상법
창의주성(創意走性)
참고문헌( 53)
유사주제 논문( 2,391)
공익사업 2,357건
광고 창의성 11건
advertising creativity 9건
아이디어발상법 9건
creotaxis 1건
edisonidea-generationtechnique 1건
idea-generationtechnique 1건
에디슨(edison)발상법 1건
창의주성(創意走性) 1건
인용/피인용
에디슨 발상법: 창의주성 개념에 의한 광고 아이디어 ...
' 에디슨 발상법: 창의주성 개념에 의한 광고 아이디어 발상법의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advertising creativity
creotaxis
edisonidea-generationtechnique
idea-generationtechnique
광고 창의성
아이디어발상법
에디슨(edison)발상법
창의주성(創意走性)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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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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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advertising creativ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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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otax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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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슨(edison)발상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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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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