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교육학 : 학문 목적 한국어 말하기 평가 과제 유형 개발 연구 -다국면 라쉬 모형과 일반화가능도 이론 적용을 중심으로-

' 한국어교육학 : 학문 목적 한국어 말하기 평가 과제 유형 개발 연구 -다국면 라쉬 모형과 일반화가능도 이론 적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eneralizability theory
  • kap
  • korean for academic purpose
  • many-facetsraschmodel
  • speaking test
  • taskofspeakingassessment
  • 다국면 라쉬 모형
  • 말하기 평가
  • 말하기평가과제
  • 일반화가능도
  • 학문 목적 한국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