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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안부족의 조절효과
나종호 ( Jong Ho Na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나종호 ( Jong Ho Na )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LackofAlternatives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Revisit Intention
Service Encounter
참고문헌( 34)
유사주제 논문( 1,307)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revisit intention 406건
service encounter 60건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10건
lackofalternatives 1건
인용/피인용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 ...
'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안부족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satisfaction
lackofalternatives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revisit intention
service encounte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10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lackofalternatives
2
0
0.0%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11
0
0.0%
revisit intention
407
0
0.0%
service encounter
61
0
0.0%
계
1,31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
'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안부족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환경 친화적인 호텔 식음료 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화
관광경영연구 14 (4) : 123 ~ 145
[2010]
항공서비스 접점에서 고객평가요인이 감정적 반응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관광경영연구 14 (1) : 85 ~ 107
[2010]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접점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은유
관광학연구 36 (4) : 143 ~ 164
[2012]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만족과 재구매의도 간에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김광지
관광연구 27 (2) : 21 ~ 38
[2012]
중요도와 성취도 평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8 (4) : 47 ~ 60
[2006]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의 서비스품질, 전환장벽, 고객만족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호
방호열
마케팅관리연구 10 (1) : 1 ~ 28
[2005]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장원재
황인창
산업경제연구 20 (5) : 1875 ~ 1902
[2007]
스포츠센터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만족, 전환장벽, 재구매간의 인과관계
최상원
한국체육과학회지 22 (4) : 179 ~ 195
[2013]
레스토랑 방문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간 관계에 있어 대안매력도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황정현
호텔경영학연구 20 (6) : 37 ~ 59
[2011]
박사
골프장 시설 디자인 구성요소와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경현
한국체육학회지 51 (3) : 207 ~ 217
[2010]
골프장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임세준
한국체육과학회지 21 (6) : 827 ~ 836
[2012]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고재윤
호텔경영학연구 15 (2) : 105 ~ 123
[2006]
Understanding the customer base of service providers: An examination of the differences between switchers and stay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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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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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satisfaction. trust and switching barriers on customer retention in a continuos purchasing set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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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The impact of switching costs on the customer satisfaction-loyalty link: Mobile phone service in Fr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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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s of Service Encounters, Service Value, and Job Satisfaction in Achieving Customer Satisfaction in Business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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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tching intention model development: Role of service performances. customer satisfaction. and switching barriers in the hotel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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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tching costs. alternative attractiveness and experience as moderators of relationship commitment in professional. consumer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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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interactions and intentions to revisit for agritourism service enco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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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onsumers and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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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SS and SAS procedures for estimating indirect effects in simple mediation mod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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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 of experiential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 encounters in luxury-hotel restaur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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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 586 ~ 593
[2009]
Does the look matter? The impact of casino servicescape on gambling customer satisfaction. intention to revisit. and desire to stay
Lam. L. W.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 558 ~ 567
[2011]
Customer value. satisfaction. loyalty. and switching costs: An illustration from a business-to-business service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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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utation tools for probing interactions in multiple linear regression, multilevel modeling, and latent curve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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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ressing moderated mediation hypotheses: Theory. methods. and prescriptions
Preacher, K.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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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tingency model of behavioral intentions in a service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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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8 (9/10) : 1304 ~ 1315
[2004]
'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안부족의 조절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