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충돌 처리 및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위한 OptiX 실시간 광선추적 프레임워크 상의 Binary Radix Tree 기반 병렬 kd Tree 구현 및 분석

' 게임 충돌 처리 및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위한 OptiX 실시간 광선추적 프레임워크 상의 Binary Radix Tree 기반 병렬 kd Tree 구현 및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오락
  • binaryradixtree
  • cuda
  • gpu
  • kd-tree
  • nearestneighborsearch
  • optix
  • ray trac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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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충돌 처리 및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위한 OptiX 실시간 광선추적 프레임워크 상의 Binary Radix Tree 기반 병렬 kd Tree 구현 및 분석' 의 참고문헌

  • 게임 오브젝트 Polygon Soup 모델의 근사화 및 보간을 위한 고속 병렬 GPU 적분형 MLS 연산
    박태정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5 (1) : 179 ~ 192 [2012]
  • 감성 온라인 게임을 위한 구름 생성 시스템
    이승욱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6 (1) : 21 ~ 27 [2013]
  • Sphere Tracing: A Geometric Method for the Antialiased Ray Tracing of Implicit Surfaces
    John C. Hart The Visual Computer 12 (10) : 527 ~ 545 [1996]
  • Simpler and Faster HLBVH with Work Queues
    Kirill Garanzha High Performance Graphics 2011 : 59 ~ 64 [2011]
  • Real-Time KD-Tree Construction on Graphics Hardware
    Kun Zhou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26 (5) [2008]
  • Primitive Trees for Precomputed Distance Queries
    Sungho Lee Computer Graphics Forum 32 (2) : 419 ~ 428 [2013]
  • Primal Tree의 공간 분할 샘플링 분석 및 구현
    박태정 디지털컨텐츠학회논문지 15 (3) : 347 ~ 355 [2014]
  • NVIDIA OptiX
  • Multidimensional binary search trees used for associative searching
    Bentley, J. L. Communications of the ACM 18 (9) : 509 ~ 517 [1975]
  • Maximizing Parallelism in the Construction of BVHs, Octrees, and K-d Trees
    Tero Karras Proceedings of the Fourth ACM SIGGRAPH/Eurographics Conference on High-Performance Graphics : 33 ~ 37 [2012]
  • Interactive Ray-tracing Based on OptiX to Visualize Signed Distance Fields
    Taejung Park Proceedings on 2013 International Workshops on Multimedia : 149 ~ 152 [2013]
  • Heuristics for ray tracing using space subdivision
    David J. MacDonald The Visual Computer 6 (3) : 153 ~ 166 [1990]
  • GPU 기반 kd-tree를 이용한 병렬 충돌 처리 기법
    박태정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5 (2) : 195 ~ 203 [2012]
  • Exact and Adaptive Signed Distance Fields Computation for Rigid and Deformable Models on GPUs
    Fuchang Liu IEEE Transactions on Visualization and Computer Graphics 20 (5) : 714 ~ 725 [2014]
  • Dataparallel Octrees for Surface Reconstruction
    Kun Zhou IEEE Transactions on Visualization and Computer Graphics 17 (5) : 669 ~ 681 [2011]
  • A computer oriented geodetic data base and a new technique in file sequenc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