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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충돌 처리 및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위한 OptiX 실시간 광선추적 프레임워크 상의 Binary Radix Tree 기반 병렬 kd Tree 구현 및 분석
박태정(Taejung Park)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태정(Taejung Park)
주제어
binaryradixtree
CUDA
GPU
KD-Tree
nearestneighborsearch
OptiX
ray tracing
참고문헌( 16)
유사주제 논문( 437)
오락 176건
gpu 145건
cuda 86건
ray tracing 14건
kd-tree 8건
nearestneighborsearch 4건
binaryradixtree 2건
optix 2건
인용/피인용
게임 충돌 처리 및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위한 OptiX ...
' 게임 충돌 처리 및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위한 OptiX 실시간 광선추적 프레임워크 상의 Binary Radix Tree 기반 병렬 kd Tree 구현 및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오락
binaryradixtree
cuda
gpu
kd-tree
nearestneighborsearch
optix
ray trac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오락
177
0
0.0%
주제어
binaryradixtree
3
0
0.0%
cuda
87
0
0.0%
gpu
146
0
0.0%
kd-tree
9
0
0.0%
nearestneighborsearch
5
0
0.0%
optix
3
0
0.0%
ray tracing
15
0
0.0%
계
44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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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충돌 처리 및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위한 OptiX 실시간 광선추적 프레임워크 상의 Binary Radix Tree 기반 병렬 kd Tree 구현 및 분석'
의 참고문헌
게임 오브젝트 Polygon Soup 모델의 근사화 및 보간을 위한 고속 병렬 GPU 적분형 MLS 연산
박태정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5 (1) : 179 ~ 192
[2012]
감성 온라인 게임을 위한 구름 생성 시스템
이승욱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6 (1) : 21 ~ 27
[2013]
Sphere Tracing: A Geometric Method for the Antialiased Ray Tracing of Implicit Surfaces
John C. Hart
The Visual Computer 12 (10) : 527 ~ 545
[1996]
Simpler and Faster HLBVH with Work Queues
Kirill Garanzha
High Performance Graphics 2011 : 59 ~ 64
[2011]
Real-Time KD-Tree Construction on Graphics Hardware
Kun Zhou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26 (5)
[2008]
Primitive Trees for Precomputed Distance Queries
Sungho Lee
Computer Graphics Forum 32 (2) : 419 ~ 428
[2013]
Primal Tree의 공간 분할 샘플링 분석 및 구현
박태정
디지털컨텐츠학회논문지 15 (3) : 347 ~ 355
[2014]
NVIDIA OptiX
Multidimensional binary search trees used for associative searching
Bentley, J. L.
Communications of the ACM 18 (9) : 509 ~ 517
[1975]
Maximizing Parallelism in the Construction of BVHs, Octrees, and K-d Trees
Tero Karras
Proceedings of the Fourth ACM SIGGRAPH/Eurographics Conference on High-Performance Graphics : 33 ~ 37
[2012]
Interactive Ray-tracing Based on OptiX to Visualize Signed Distance Fields
Taejung Park
Proceedings on 2013 International Workshops on Multimedia : 149 ~ 152
[2013]
Heuristics for ray tracing using space subdivision
David J. MacDonald
The Visual Computer 6 (3) : 153 ~ 166
[1990]
GPU 기반 kd-tree를 이용한 병렬 충돌 처리 기법
박태정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5 (2) : 195 ~ 203
[2012]
Exact and Adaptive Signed Distance Fields Computation for Rigid and Deformable Models on GPUs
Fuchang Liu
IEEE Transactions on Visualization and Computer Graphics 20 (5) : 714 ~ 725
[2014]
Dataparallel Octrees for Surface Reconstruction
Kun Zhou
IEEE Transactions on Visualization and Computer Graphics 17 (5) : 669 ~ 681
[2011]
A computer oriented geodetic data base and a new technique in file sequencing
G. M. Morton
[1966]
' 게임 충돌 처리 및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위한 OptiX 실시간 광선추적 프레임워크 상의 Binary Radix Tree 기반 병렬 kd Tree 구현 및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