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들의 지각이브랜드 고급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면민감성의 조절효과

' 연구논문(硏究論文) :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들의 지각이브랜드 고급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면민감성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brand identification
  • brandprestige
  • faceconsciousness
  • other customer perception
  • 다른고객들의지각
  • 브랜드고급화
  • 브랜드동일성
  • 체면 민감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