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硏究論文) :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들의 지각이브랜드 고급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면민감성의 조절효과
현성협 ( Sung Hyup Hyun )
이광호 ( Kwang Ho Lee )
황진수 ( Jin Soo Hwa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현성협 ( Sung Hyup Hyun )
이광호 ( Kwang Ho Lee )
황진수 ( Jin Soo Hwang )
주제어
brand identification
BrandPrestige
faceconsciousness
Other Customer Perception
다른고객들의지각
브랜드고급화
브랜드동일성
체면 민감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18)
공익사업 1,180건
체면 민감성 60건
brand identification 52건
brandprestige 15건
other customer perception 7건
faceconsciousness 3건
브랜드고급화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들의 지각이브랜드 고급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면민감성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rand identification
brandprestige
faceconsciousness
other customer perception
다른고객들의지각
브랜드고급화
브랜드동일성
체면 민감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brand identification
53
0
0.0%
brandprestige
16
0
0.0%
faceconsciousness
4
0
0.0%
other customer perception
8
0
0.0%
다른고객들의지각
1
0
0.0%
브랜드고급화
2
0
0.0%
브랜드동일성
1
0
0.0%
체면 민감성
61
0
0.0%
계
1,32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