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 논문 :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uyingmotivation
  • coffee
  • consumer
  • market segmentation
  • 구매 동기
  • 소비자
  • 시장세분화
  • 커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7 0

0.0%

' 논문 :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의 참고문헌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시장세분화와세분시장별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차이분석-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윤남수 관광연구저널 25 (4) : 225 ~ 240 [2011]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박상희 관광연구 27 (6) : 301 ~ 317 [2013]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고객의 정서, 몰입, 태도의 관계연구
    이광옥 관광레저연구 25 (8) : 281 ~ 298 [2013]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정서와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연구
    장현종 관광연구저널 27 (6) : 345 ~ 359 [2013]
  • 커피전문점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4p)를 적용하여-
    최성임 호텔경영학연구 20 (2) : 89 ~ 104 [2011]
  • 커피전문점 소비자의 서비스 체험, 감정반응, 만족 및 충성도간의 관계연구
    동려민 호텔경영학연구 23 (3) : 165 ~ 181 [2014]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가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IPA와 순서회귀분석을 활용하여-
    오희균 관광연구저널 27 (5) : 153 ~ 170 [2013]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조시영 관광연구 28 (6) : 113 ~ 135 [2014]
  •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분석 - 관여도를 중심으로 -
    최성임 외식경영연구 14 (3) : 27 ~ 46 [2011]
  • 커피 이용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재윤 호텔리조트연구 8 (2) : 23 ~ 41 [2009]
  • 카지노방문객 시장세분화 연구: 방한 일본 및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충기 호텔경영학연구 20 (1) : 159 ~ 172 [2011]
  • 중저가뷔페 레스토랑의 고객만족을 위한 시장세분화 및 메뉴개선에 관한 연구-창원지역 S뷔페를 중심으로-
    이준혁 호텔관광연구 16 (1) : 274 ~ 291 [2014]
  • 외식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체험요인이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성범 관광학연구 38 (4) : 311 ~ 332 [2014]
  • 와인구매동기요인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구매유형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은진 관광연구저널 27 (1) : 67 ~ 79 [2013]
  • 와인구매동기 세분화에 따른 와인선택속성 및 구매 후 만족의 차이
    정용해 외식경영연구 11 (2) : 243 ~ 264 [2008]
  • 와인 바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고객만족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8 (1) : 33 ~ 46 [2006]
  • 와인 구매동기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
    이원옥 호텔경영학연구 18 (6) : 1 ~ 15 [2009]
  •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박경태 관광연구저널 28 (3) : 133 ~ 146 [2014]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가정대체식의 구매동기와 선택속성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성호 호텔관광연구 15 (3) : 370 ~ 391 [2013]
  •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사례연구
    김우실 외식경영연구 5 (1) : 3 ~ 22 [2002]
  • 소비자 행동변화가 외식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임경환 관광연구저널 20 (1) : 199 ~ 216 [2006]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명옥 외식경영연구 11 (3) : 49 ~ 72 [2008]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HMR(가정대체식품)의 구매동기와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웅 한국조리학회지 19 (5) : 296 ~ 311 [2013]
  • 녹차소비자의 구매동기, 만족, 충성도의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김경희 외식경영연구 14 (5) : 71 ~ 92 [2011]
  • 국내 와인소비자의 와인구매동기가 와인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인관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영주 경원대학교 대학원 [2008]
  • 관여에 따른 베이커리 소비자 세분시장별 구매행동 및 구매동기에 대한 연구
    이호상 호텔관광연구 15 (3) : 392 ~ 409 [2013]
  • 골프장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특성연구
    이승길 관광연구저널 24 (2) : 181 ~ 197 [2010]
  • TV 드라마 PPL 시청자의 관광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Lee, Jung-Ran 호텔관광연구 9 (4) : 242 ~ 252 [2007]
  •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P. Prentice Hall International [1999]
  • Motivation and Culture
    Geen, R. G. Routledge : 33 ~ 48 [1997]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ing,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 Hall [1994]
  • Consumer Behavior
    Mowen, J. C. Prentice Hall [1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