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문 :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이광옥(Gwang-Ock Lee)
이인성(In-Sung Le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광옥(Gwang-Ock Lee)
이인성(In-Sung Lee)
주제어
BuyingMotivation
coffee
consumer
market segmentation
구매 동기
소비자
시장세분화
커피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869)
소비자 227건
시장세분화 221건
consumer 131건
market segmentation 115건
coffee 84건
구매 동기 45건
커피 44건
buyingmotivation 2건
인용/피인용
논문 :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 논문 :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uyingmotivation
coffee
consumer
market segmentation
구매 동기
소비자
시장세분화
커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uyingmotivation
3
0
0.0%
coffee
85
0
0.0%
consumer
132
0
0.0%
market segmentation
116
0
0.0%
구매 동기
46
0
0.0%
소비자
228
0
0.0%
시장세분화
222
0
0.0%
커피
45
0
0.0%
계
87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의 참고문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시장세분화와세분시장별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차이분석-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윤남수
관광연구저널 25 (4) : 225 ~ 240
[201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박상희
관광연구 27 (6) : 301 ~ 317
[2013]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고객의 정서, 몰입, 태도의 관계연구
이광옥
관광레저연구 25 (8) : 281 ~ 298
[2013]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정서와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연구
장현종
관광연구저널 27 (6) : 345 ~ 359
[2013]
커피전문점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4p)를 적용하여-
최성임
호텔경영학연구 20 (2) : 89 ~ 104
[2011]
커피전문점 소비자의 서비스 체험, 감정반응, 만족 및 충성도간의 관계연구
동려민
호텔경영학연구 23 (3) : 165 ~ 181
[2014]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가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IPA와 순서회귀분석을 활용하여-
오희균
관광연구저널 27 (5) : 153 ~ 170
[2013]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조시영
관광연구 28 (6) : 113 ~ 135
[2014]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분석 - 관여도를 중심으로 -
최성임
외식경영연구 14 (3) : 27 ~ 46
[2011]
커피 이용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재윤
호텔리조트연구 8 (2) : 23 ~ 41
[2009]
카지노방문객 시장세분화 연구: 방한 일본 및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충기
호텔경영학연구 20 (1) : 159 ~ 172
[2011]
중저가뷔페 레스토랑의 고객만족을 위한 시장세분화 및 메뉴개선에 관한 연구-창원지역 S뷔페를 중심으로-
이준혁
호텔관광연구 16 (1) : 274 ~ 291
[2014]
외식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체험요인이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성범
관광학연구 38 (4) : 311 ~ 332
[2014]
와인구매동기요인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구매유형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은진
관광연구저널 27 (1) : 67 ~ 79
[2013]
와인구매동기 세분화에 따른 와인선택속성 및 구매 후 만족의 차이
정용해
외식경영연구 11 (2) : 243 ~ 264
[2008]
와인 바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고객만족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8 (1) : 33 ~ 46
[2006]
와인 구매동기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
이원옥
호텔경영학연구 18 (6) : 1 ~ 15
[2009]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박경태
관광연구저널 28 (3) : 133 ~ 146
[2014]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가정대체식의 구매동기와 선택속성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성호
호텔관광연구 15 (3) : 370 ~ 391
[2013]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사례연구
김우실
외식경영연구 5 (1) : 3 ~ 22
[2002]
소비자 행동변화가 외식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임경환
관광연구저널 20 (1) : 199 ~ 216
[2006]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명옥
외식경영연구 11 (3) : 49 ~ 72
[2008]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HMR(가정대체식품)의 구매동기와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웅
한국조리학회지 19 (5) : 296 ~ 311
[2013]
녹차소비자의 구매동기, 만족, 충성도의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김경희
외식경영연구 14 (5) : 71 ~ 92
[2011]
국내 와인소비자의 와인구매동기가 와인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인관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영주
경원대학교 대학원
[2008]
관여에 따른 베이커리 소비자 세분시장별 구매행동 및 구매동기에 대한 연구
이호상
호텔관광연구 15 (3) : 392 ~ 409
[2013]
골프장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특성연구
이승길
관광연구저널 24 (2) : 181 ~ 197
[2010]
TV 드라마 PPL 시청자의 관광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Lee, Jung-Ran
호텔관광연구 9 (4) : 242 ~ 252
[2007]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P.
Prentice Hall International
[1999]
Motivation and Culture
Geen, R. G.
Routledge : 33 ~ 48
[1997]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ing,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 Hall
[1994]
Consumer Behavior
Mowen, J. C.
Prentice Hall
[1990]
' 논문 :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