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문 : 의료관광 질적 제고를 위한 의료 서비스품질과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최화열 ( Hwa Yeol Choi )
윤병국(Byeong-Kug Yoo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화열 ( Hwa Yeol Choi )
윤병국(Byeong-Kug Yoon)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HospitalEnvironment
HospitalServiceQuality
medical tourism
quality of service
고객만족
병원물리적환경
병원서비스품질
서비스 품질
의료관광
참고문헌( 21)
유사주제 논문( 4,001)
서비스 품질 1,427건
고객만족 1,320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의료관광 210건
medical tourism 121건
quality of service 82건
hospitalenvironment 6건
hospitalservicequality 2건
병원서비스품질 2건
병원물리적환경 1건
인용/피인용
논문 : 의료관광 질적 제고를 위한 의료 서비스품질과 ...
' 논문 : 의료관광 질적 제고를 위한 의료 서비스품질과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satisfaction
hospitalenvironment
hospitalservicequality
medical tourism
quality of service
고객만족
병원물리적환경
병원서비스품질
서비스 품질
의료관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0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hospitalenvironment
7
0
0.0%
hospitalservicequality
3
0
0.0%
medical tourism
122
0
0.0%
quality of service
83
0
0.0%
고객만족
1,321
0
0.0%
병원물리적환경
2
0
0.0%
병원서비스품질
3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의료관광
211
0
0.0%
계
4,01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의료관광 질적 제고를 위한 의료 서비스품질과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박사
한방병원 입원 환자 및 보호자의 의료서비스 만족도 : 일개 대학 부속 한방병원 뇌졸중 환자 및 보호자를 중심으로
강형미
경희대학교
[2004]
지각된 서비스품질의 결정과정: 판단이론적 시각
이학식
한국경영학회 26 (1) : 139 ~ 154
[1997]
의료서비스에서 물리적 환경, 공정성, 지각된 대기시간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성욱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2) : 135 ~ 154
[2003]
의료서비스 품질이 의료고객 만족과 지속가능한 의료관광에 미치는 영향
이호길
관광연구 25 (3) : 279 ~ 296
[2010]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성규
부경대학교
[2011]
의료관광 종사 간호사의 직무만족도가 서비스 품질과 환자의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지경
관광레저연구 23 (3) : 147 ~ 161
[2011]
의료관광 상품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곽대영
관광연구저널 25 (4) : 85 ~ 101
[2011]
의료관광 마케팅 전략 모형에 관한 연구
김도영
관광연구저널 22 (2) : 261 ~ 281
[2008]
The two dimensional impact of color on shopping
Crowley, A. E.
Marketing letters 4 (1) : 59 ~ 69
[1993]
The service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9 ~ 84
[1986]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ences and Store Image
Baker, Julie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4) : 328 ~ 339
[1994]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Journal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IPA방법을 이용한 한방의료체험의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대장금 한방의료 체험행사장을 방문한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윤병국
관광연구저널 26 (3) : 81 ~ 95
[2012]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2) : 69 ~ 82
[1990]
Effects of waiting on the satisfaction with the service: Beyond objective time measures
Pruyn, A.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5 (4) : 321 ~ 334
[1998]
Effects of Waiting on the Satisfaction with the Service: Beyond Objective Time Measures
Pruyn Ad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5) : 321 ~ 334
[1994]
Deepening the Understanding of Hospital Patient Satisfaction:Fulfillment and Equity Effects
Swan, J.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5 (3) : 7 ~ 10
[1985]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The Journal of Marketing : 2 ~ 22
[1988]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Taylor, S. A.
Journal of retailing 70 (2) : 163 ~ 178
[1994]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Research and Practice, 2 : 65 ~ 85
Oliver, Richard L.
[1993]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Fall) : 41 ~ 50
[1985]
' 논문 : 의료관광 질적 제고를 위한 의료 서비스품질과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