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문화유산관광 평가속성(HISTOQUAL)에 따른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 관광객을 대상으로

' 논문 : 문화유산관광 평가속성(HISTOQUAL)에 따른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 intentions
  • culturalheritagetourism
  • histoqual
  • jeonjuhanokvliiage
  • satisfactions
  • 만족
  • 문화유산관광
  • 문화유산평가속성
  • 전주한옥마을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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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상여객운송서비스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일 크루즈훼리 이용객을 대상으로 -
    김재학 관광연구 27 (5) : 75 ~ 95 [2012]
  •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을 조절변수로 -
    김경민 관광연구 27 (4) : 17 ~ 36 [2012]
  • 컨벤션 인적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과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노경희 관광연구 21 (2) : 125 ~ 140 [2006]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경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7 (1) : 1 ~ 8 [2013]
  • 지역축제의 축제서비스품질과 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영동포도축제를 중심으로
    정미란 관광레저연구 22 (3) : 331 ~ 345 [2010]
  • 주제공원 방문자의 만족과 방문후 행동의도 결정요인
    하광수 관광학연구 25 (1) : 329 ~ 347 [2001]
  • 이훈영교수의 연구조사방법론
    이훈영 청람 [2012]
  • 외식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사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지역 향토음식점의 고객관여를 중심으로 -
    이영란 관광학연구 34 (7) : 293 ~ 315 [2010]
  • 외국인 전용 카지노의 서비스 품질이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지환 관광학연구 34 (7) : 257 ~ 276 [2010]
  • 신한옥마을 조성을 위한 수요자 인식조사 연구
    권영상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6 (11) : 97 ~ 106 [2010]
  •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종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6 (1) : 1 ~ 14 [2011]
  • 세계문화유산의 관광체험, 진정성 및 관광만족간의 관계
    변찬복 호텔경영학연구 22 (4) : 261 ~ 282 [2013]
  • 서비스 전환행동 및 비용에 관한 연구: 레스토랑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CIT분석
    이정학 관광학연구 33 (5) : 343 ~ 361 [2009]
  • 방문객 특성에 따른 관광영향인식 차이: 이천도자기축제 방문객 유형별 분석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20 (2) : 45 ~ 56 [2006]
  • 박물관 서비스 품질과 방문동기가 관람객 만족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국립중앙박물관을 중심으로
    소은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1) : 515 ~ 527 [2014]
  • 민속마을 관광객의 고유성 인식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유성과 무대화된 고유성 개념의 적용 -
    이후석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2 (2) : 113 ~ 126 [2012]
  • 문화유산관광의 지속가능한 관리모형 개발: 고궁관광을 중심으로
    김지선 관광레저연구 22 (5) : 479 ~ 496 [2010]
  • 문화유산 관광지의 서비스품질 측정척도에 관한 연구
    장경수 대구대학교 [2002]
  • 문화관광상품으로서 박물관 서비스품질에 대한 중요도 만족도 분석 국립중앙박물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22 (1) : 55 ~ 66 [2008]
  •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이정학 관광학연구 31 (5) : 97 ~ 118 [2007]
  • 국제 컨벤션참가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서비스 가치 및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연구 21 (3) : 129 ~ 145 [2006]
  • 관광객의 세계문화유산 체험구조 분석
    김지선 관광학연구 35 (4) : 31 ~ 49 [2011]
  • 관광객의 고유성 인식 수준에 따른 관광체험 차이 연구 - 서울 북촌을 방문한 외래객을 사례로 -
    이후석 관광학연구 35 (2) : 11 ~ 27 [2011]
  • 관광객 특성에 따른 문화유산 평가속성(HISTOQUAL) 연구* : 창덕궁과 수원화성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28 (7) : 59 ~ 74 [2014]
  • 고궁관광 평가요인과 만족도 분석 - 진정성과 HISTOQUAL을 중심으로 -
    김지선 관광학연구 33 (6) : 37 ~ 54 [2009]
  • ‘전주한옥마을 살리기’ 전략으로서의 축제, 그리고 그 역할-전주산조예술제를 중심으로-
    박흥주 한국민속학 54 : 191 ~ 239 [2011]
  • http://tour.jeonju.go.kr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Z. Journal of Marketing 60 : 31 ~ 46 [1996]
  •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Brady, M. K. Journal of Marketing 65 : 34 ~ 49 [2001]
  • Some Detern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Bearden, W. O.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1983]
  • Service quality of Macao's world heritage site, International Journal of Culture
    Wan, P. Y. K.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 5 (1) : 57 ~ 68 [2011]
  • Service Quality of Macao Museums
    Cheng, I. M. Journal of Quality Assurance in Hospitality & Tourism 13 (1) : 37 ~ 60 [2012]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Spring) : 12 ~ 40 [1988]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 Past perfect: Explorations of heritage tourism
    Confer, J. C. Parks and Recreation 35 (2) : 30 ~ 34 [2000]
  • HISTOQUAL: The Development of a Historic Houses Assessment Scale
    Frochot, I. Tourism Management 21 : 157 ~ 167 [2000]
  • Cultural Heritage tourism toolkit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s Service Environments
    Cronin, J. Joseph Jr.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