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문 : 문화유산관광 평가속성(HISTOQUAL)에 따른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후석 ( Hoo Suk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후석 ( Hoo Suk Lee )
주제어
Behavior Intentions
CulturalHeritageTourism
HISTOQUAL
JeonjuHanokVliiage
Satisfactions
만족
문화유산관광
문화유산평가속성
전주한옥마을
행동의도
참고문헌( 38)
유사주제 논문( 1,948)
행동의도 1,035건
만족 798건
문화유산관광 29건
전주한옥마을 28건
behavior intentions 19건
satisfactions 15건
culturalheritagetourism 12건
histoqual 8건
문화유산평가속성 3건
jeonjuhanokvliiage 1건
인용/피인용
논문 : 문화유산관광 평가속성(HISTOQUAL)에 따 ...
' 논문 : 문화유산관광 평가속성(HISTOQUAL)에 따른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ehavior intentions
culturalheritagetourism
histoqual
jeonjuhanokvliiage
satisfactions
만족
문화유산관광
문화유산평가속성
전주한옥마을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5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ehavior intentions
20
0
0.0%
culturalheritagetourism
13
0
0.0%
histoqual
9
0
0.0%
jeonjuhanokvliiage
2
0
0.0%
satisfactions
16
0
0.0%
만족
799
0
0.0%
문화유산관광
30
0
0.0%
문화유산평가속성
4
0
0.0%
전주한옥마을
29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1,95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문화유산관광 평가속성(HISTOQUAL)에 따른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해상여객운송서비스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일 크루즈훼리 이용객을 대상으로 -
김재학
관광연구 27 (5) : 75 ~ 95
[2012]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을 조절변수로 -
김경민
관광연구 27 (4) : 17 ~ 36
[2012]
컨벤션 인적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과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노경희
관광연구 21 (2) : 125 ~ 140
[2006]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경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7 (1) : 1 ~ 8
[2013]
지역축제의 축제서비스품질과 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영동포도축제를 중심으로
정미란
관광레저연구 22 (3) : 331 ~ 345
[2010]
주제공원 방문자의 만족과 방문후 행동의도 결정요인
하광수
관광학연구 25 (1) : 329 ~ 347
[2001]
이훈영교수의 연구조사방법론
이훈영
청람
[2012]
외식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사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지역 향토음식점의 고객관여를 중심으로 -
이영란
관광학연구 34 (7) : 293 ~ 315
[2010]
외국인 전용 카지노의 서비스 품질이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지환
관광학연구 34 (7) : 257 ~ 276
[2010]
신한옥마을 조성을 위한 수요자 인식조사 연구
권영상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6 (11) : 97 ~ 106
[2010]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종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6 (1) : 1 ~ 14
[2011]
세계문화유산의 관광체험, 진정성 및 관광만족간의 관계
변찬복
호텔경영학연구 22 (4) : 261 ~ 282
[2013]
서비스 전환행동 및 비용에 관한 연구: 레스토랑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CIT분석
이정학
관광학연구 33 (5) : 343 ~ 361
[2009]
방문객 특성에 따른 관광영향인식 차이: 이천도자기축제 방문객 유형별 분석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20 (2) : 45 ~ 56
[2006]
박물관 서비스 품질과 방문동기가 관람객 만족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국립중앙박물관을 중심으로
소은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1) : 515 ~ 527
[2014]
민속마을 관광객의 고유성 인식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유성과 무대화된 고유성 개념의 적용 -
이후석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2 (2) : 113 ~ 126
[2012]
문화유산관광의 지속가능한 관리모형 개발: 고궁관광을 중심으로
김지선
관광레저연구 22 (5) : 479 ~ 496
[2010]
문화유산 관광지의 서비스품질 측정척도에 관한 연구
장경수
대구대학교
[2002]
문화관광상품으로서 박물관 서비스품질에 대한 중요도 만족도 분석 국립중앙박물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22 (1) : 55 ~ 66
[2008]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이정학
관광학연구 31 (5) : 97 ~ 118
[2007]
국제 컨벤션참가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서비스 가치 및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연구 21 (3) : 129 ~ 145
[2006]
관광객의 세계문화유산 체험구조 분석
김지선
관광학연구 35 (4) : 31 ~ 49
[2011]
관광객의 고유성 인식 수준에 따른 관광체험 차이 연구 - 서울 북촌을 방문한 외래객을 사례로 -
이후석
관광학연구 35 (2) : 11 ~ 27
[2011]
관광객 특성에 따른 문화유산 평가속성(HISTOQUAL) 연구* : 창덕궁과 수원화성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28 (7) : 59 ~ 74
[2014]
고궁관광 평가요인과 만족도 분석 - 진정성과 HISTOQUAL을 중심으로 -
김지선
관광학연구 33 (6) : 37 ~ 54
[2009]
‘전주한옥마을 살리기’ 전략으로서의 축제, 그리고 그 역할-전주산조예술제를 중심으로-
박흥주
한국민속학 54 : 191 ~ 239
[2011]
http://tour.jeonju.go.kr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Z.
Journal of Marketing 60 : 31 ~ 46
[1996]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Brady, M. K.
Journal of Marketing 65 : 34 ~ 49
[2001]
Some Detern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Bearden, W. O.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1983]
Service quality of Macao's world heritage site, International Journal of Culture
Wan, P. Y. K.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 5 (1) : 57 ~ 68
[2011]
Service Quality of Macao Museums
Cheng, I. M.
Journal of Quality Assurance in Hospitality & Tourism 13 (1) : 37 ~ 60
[2012]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Spring) : 12 ~ 40
[1988]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Past perfect: Explorations of heritage tourism
Confer, J. C.
Parks and Recreation 35 (2) : 30 ~ 34
[2000]
HISTOQUAL: The Development of a Historic Houses Assessment Scale
Frochot, I.
Tourism Management 21 : 157 ~ 167
[2000]
Cultural Heritage tourism toolkit
Vermont Art Council
[2008]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s Service Environments
Cronin, J. Joseph Jr.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 논문 : 문화유산관광 평가속성(HISTOQUAL)에 따른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