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광고 노출이 광고태도, 관광지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기한(Ki-Han Chung)
리성펑(Sheng-Peng Li)
신재익(Jae-Ik Shi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기한(Ki-Han Chung)
리성펑(Sheng-Peng Li)
신재익(Jae-Ik Shin)
주제어
Advertising attitude
Behavioral Intentions
CognitiveandAffectiveResponse
InternetAdvertising
TourismDestinationAttitude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66)
공익사업 2,357건
behavioral intentions 66건
advertising attitude 33건
internetadvertising 10건
인용/피인용
인터넷 광고 노출이 광고태도, 관광지태도와 행동의도 ...
' 인터넷 광고 노출이 광고태도, 관광지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advertising attitude
behavioral intentions
cognitiveandaffectiveresponse
internetadvertising
tourismdestinationattitud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7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advertising attitude
34
0
0.0%
behavioral intentions
67
0
0.0%
cognitiveandaffectiveresponse
1
0
0.0%
internetadvertising
11
0
0.0%
tourismdestinationattitude
1
0
0.0%
계
2,47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