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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오픈소스 SW의 프로슈머 마케팅 연구
김태양(Tae-Yang Kim)
신동희(Dong-Hee Shi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태양(Tae-Yang Kim)
신동희(Dong-Hee Shin)
주제어
Open Source
OSS(OpenSourceSoftware)
platform
Prosumer Marketing
social media
소셜 미디어
오픈 소스
프로슈머 마케팅
플랫폼(Platform)
참고문헌( 73)
유사주제 논문( 4,793)
공학 2,757건
소셜 미디어 946건
social media 626건
platform 258건
오픈 소스 100건
open source 91건
플랫폼(platform) 10건
prosumer marketing 2건
프로슈머 마케팅 2건
oss(opensourcesoftware) 1건
인용/피인용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오픈소스 SW의 프로슈 ...
'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오픈소스 SW의 프로슈머 마케팅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학
open source
oss(opensourcesoftware)
platform
prosumer marketing
social media
소셜 미디어
오픈 소스
프로슈머 마케팅
플랫폼(platform)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8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학
2,758
0
0.0%
주제어
open source
92
0
0.0%
oss(opensourcesoftware)
2
0
0.0%
platform
259
0
0.0%
prosumer marketing
3
0
0.0%
social media
627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오픈 소스
101
0
0.0%
프로슈머 마케팅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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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platform)
11
0
0.0%
계
4,80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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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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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오픈소스 SW의 프로슈머 마케팅 연구'
의 참고문헌
확산되는 소셜미디어와 기업의 신소통전략
이동훈
[2010]
프로슈머의 개념화와 성향측정도구 개발
백혜란
소비자학연구 20 (3) : 135 ~ 161
[2009]
프로슈머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이철선
[2006]
프로슈머 계층을 위한 스마트 모바일 디바이스 기반 e-book 콘텐츠 고도화 연구
유금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1 (4) : 61 ~ 70
[2011]
인터넷 쇼핑에서 신뢰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중 인터넷 쇼핑몰 비교
안민섭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3]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이용편리성과 유용성이 신뢰,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상규
경영과학 22 (1) : 83 ~ 101
[2005]
인터넷 쇼핑몰 성공전략 : 구성디자인 특성과 마케팅 기능
안준모
한국경영정보학회 1 (2) : 97 ~ 106
[1999]
인터넷 쇼핑 위험에 관한 연구 : 제품 그리고 인터넷 쇼핑몰 명성을 중심으로
이석규
e-비즈니스연구 7 (5) : 2006 ~
[2006]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오영석
정보통신정책 16 (12) : 20 ~ 37
[2004]
박사
온라인 커뮤니티(Online Community)의 회원 충성도에 미치는 콘텐츠 특성에 대한 연구
오태융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2002]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경제적 거래 수행을 중심으로
강명수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2]
온라인 커뮤니티 및 고객참여 이론을 바탕으로 한 IPTV 활성화 방안 연구
최헌호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2010]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활동 및 유형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마케팅관리연구 11 (2) : 131 ~ 152
[2006]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에 따른 소비자신뢰,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
김경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3) : 241 ~ 249
[2009]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구전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유형 연구
백승록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4]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의 지속적인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1) : 257 ~ 280
[2009]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의 경제학
김정호
자유기업원
[2004]
박사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의 가치와 경제적 영향에 대한 연구
송주현
연세대학교 법무대학원
[2007]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의 법적 문제에 대한 검토
고재종
상사판례연구 25 (3) : 163 ~ 198
[2012]
소셜미디어(Social Media)를 활용한 성공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연구
이문구
경영교육저널 22 : 251 ~ 272
[2012]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과에 관한 연구 -포탈 광고, 블로그, SNS 채널의 특징과 성과 비교를 중심으로–
장윤희
디지털융복합연구 10 (8) : 119 ~ 133
[2012]
소비자의 프로슈머 성향이 인터넷 패션사이트의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홍금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4 (1) : 75 ~ 82
[2012]
소비자의 온라인 점포충성도 결정요인에관한 연구
이철
경영과학 17 (3) : 119 ~ 130
[2001]
브랜드 커뮤니티의 특성요인이 브랜드 커뮤니티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병주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5]
브랜드 커뮤니티 활동, 왜 하는가?
성영신
광고학연구 13 (5) : 159 ~ 175
[2002]
마케팅활동, 사회적 상호작용, 플로우가 온라인 게임의 애호도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게임의 브랜드매력성과 브랜드일체감의 매개적 영향 -
김정구
마케팅연구 18 (3) : 93 ~ 120
[2003]
마케팅 연구방법론
구동모
학현사
[2010]
내가 만드는 ICT 활성화 추진계획(안) 공청회 개최
미래창조과학부
국내 공개소프트웨어의 도입 실태 및 활성화 장애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권문주
정보화정책 15 (4) : 3 ~ 21
[2008]
공개소프트웨어/상용소프 트웨어 총소유비용 비교 연구
정보통신산업진흥원
[2012]
공개SW소개
공개SW포털
http://www.hkd.meti.go.jp/hokim/open_houkoku /houkoku_01.pdf
Wikinomics: How mass collaboration changes everything, Portfolio
Don, Tapscott
Penguin Group
[2006]
Virtual Internet Communities and Commercial Success: Individual and Community-Level Theory Grounded in the Atypical case of TimeZone.com
Frank T. Rothaerm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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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Virtual Communities?: Abort, Retry, Failure?
J. Fernback
Virtual Communities and the WELL
Howard L. Rheingold
GNN Magaz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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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st and Commitment Relationships in Virtual Brand Community
S. Kusumasondjaja
Australian and New Zealand Marketing Academy Con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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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imple Economics of Open Source
Josh Ler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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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al Value of On-Line Commun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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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rvard Business Review : 134 ~ 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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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ield behind the Screen:Using Netnography for Marketing Research in Online Commun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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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ingled Code: Open Source and Economic Development
J. Lerner
The MIT Press
[2010]
The Cathedral and the Bazaar:Musings on Linux and Open-Source from an Accidental Revolutionary
E. Raymond
O'Reilly andAssociates
[1999]
The Business and Economics of Linux and Open Source
F. Martin
HP Professional Series
[2003]
So happy together
W. Johnson
Marketing Management 15 (2) : 47 ~ 49
[2006]
SNS를 활용한 집단참여형 콘텐츠 특성 연구 -소셜 페스티벌과 소셜 웹툰 사례를 중심으로-
신동희
디자인지식저널 243 (30) : 243 ~ 251
[2014]
Relationship marketing activities, commitment, and membership behaviors in professional associations
Thomas W. Gru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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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marketing
Leonard L. Berry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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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ometric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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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Source Software-An E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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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Road of Electronic Commerce: A Bussiness Value Frame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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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 W.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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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W. K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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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tional Social Action in Virtual Communities
R. P. Bagozz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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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vation by User Communities:Learning from Open-Source Software
Von Hippel
[2001]
Imagined Community
Anderson, Benedict
Verso
[1983]
IT환경 변화에 따른 한국의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의 정책방향 연구
문상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4 (1) : 203 ~ 221
[2014]
IT기업 체험매장의 효과 : 지각된 위험,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계숙
유통연구 12 (2) : 1 ~ 22
[2007]
How open source software works: "free" user-to-user assistance
Lakhani
[2003]
Electronic Commerce
J. A. Norris
Bussinessand Economic Review 43
[1997]
E-Tribalized Marketing?:The Strategic Implications of Virtual Communities of Consumption
R. V. Kozinets
European Management Journal 17 (3) : 252 ~ 264
[1999]
Do customer loyalty programs really work?
Grahame R
Research Brief 1
[1997]
Dimensions of Consumer Expertise
D. Alb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 411 ~ 454
[1987]
Democratizing innovation
Von E. Hippel
The MIT Press
[2006]
Consumer behavior in online game communities:A motivationalfactor perspective
C. Hsu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3 : 1642 ~ 1659
[2007]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 L. Keller
The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Community and Consumption:Towards a definition of the "Linking value" of product or service
B. Cova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1 : 297 ~ 316
[1997]
Brand Community
Albert M. JrMuniz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7 : 412 ~ 432
[2001]
'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오픈소스 SW의 프로슈머 마케팅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