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품질과 경영관리 능력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품질과 경영관리 능력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loyalty
  • customer satisfaction
  • managementabilities
  • sales performance
  • service quality
  • 경영관리능력
  • 고객 충성도
  • 고객만족
  • 매출성과
  • 서비스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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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품질과 경영관리 능력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경영경제연구 34 (1) : 40 ~ 55 [2011]
  • 호텔의 서비스 회복과 서비스 품질이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의 정보 다양성 추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황용철 경영교육연구 27 (2) : 359 ~ 381 [2012]
  • 호텔 서비스 회복 및 품질이 관계의 질,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신창 제주대학교 대학원 [2011]
  • 호텔 기업의 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 그리고 서비스 충성도간의 관계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김인수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 해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김광익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5 (1) : 223 ~ 248 [2009]
  • 한국기업신용평가
  • 패스트푸드점의 웰빙메뉴가 고객만족에미치는 영향
    조광익 관광연구 20 (3) : 141 ~ 160 [2006]
  • 특급호텔의 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추천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경호 관광연구 25 (5) : 209 ~ 229 [2010]
  • 통계연보
  • 통계연보
  • 축제참가자의 추구편익에 따른 축제서비스품질 인식과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김경희 서비스경영학회지 11 (1) : 237 ~ 263 [2010]
  • 중앙일보(2014, 1, 29)
    [2014]
  • 주제공원의 방문자만족 : 선행요인과 결과
    유재흥 공주대학교 대학원 [2008]
  • 주제 공원 이용자의 감정 반응에 관한 연구
    오정학 관광학연구 24 (3) : 285 ~ 305 [2001]
  • 조직서비스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품질경영학회지
    서창적 품질경영학회지 28 (4) [2000]
  • 제조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회 청주대학교 대학원 [2006]
  •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민택 서비스경영학회지 9 (4) : 135 ~ 167 [2008]
  • 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호 호텔경영학연구 19 (1) : 193 ~ 218 [2010]
  • 외식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
    강병남 한국 조리학회지 10 (4) : 201 ~ 214 [2004]
  • 여행사의 온라인 서비스품질 -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김희성 관광경영연구 16 (4) : 143 ~ 161 [2012]
  • 소매점 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품질모형 비교 연구: 주유소 서비스를 중심으로
    박윤서 마케팅관리연구 13 (3) : 79 ~ 109 [2008]
  • 서비스품질이 브랜드자산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박시숙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6]
  •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외 패스트푸드 브랜드간 비교연구
    장대성 품질경영학회지 30 (2) : 3 ~ 46 [2002]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모형, Grönroos모형, 3차원 품질모형을 중심으로
    이유재 Service Marketing Journal 4 (2) [2011]
  • 서비스품질 선택속성이 신뢰 및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뷔페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김성택 고객만족경영연구 12 (1) : 1 ~ 25 [2010]
  •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 효과에 대한 재고찰.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마케팅연구 16 (1) : 1 ~ 26 [2001]
  •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유재 마케팅연구 18 (4) : 67 ~ 97 [2003]
  • 병원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윤종록 경영컨설팅 리뷰 1 (2) : 1 ~ 28 [2010]
  • 레스토랑 고객의 서비스 인카운터에 대한 인지적 감정적 반응이 서비스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조미나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6]
  • 고속도로휴게소 경영합리화 방안에 관한 연구 : 171 ~ 172
  • 고속도로부대사업시설 장․단기 발전방향연구 : 108 ~
  • 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연구
    정영주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3]
  • 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최용만 조선대학교 경영대학원 [2003]
  • 고속도로 시설공단 6년사 : 50 ~ 52
  • 고객만족과 고객신뢰가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 사이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프랜차이즈 안경원을 중심으로
    안찬민 고객만족경영연구 10 (3) : 147 ~ 163 [2008]
  • 경영자 능력이 경영성과 및 조세회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창열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3]
  • 경영관리능력과 품질경영수준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박종우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8 (1) : 129 ~ 149 [2007]
  • 高齡者の 視覺探索 特性に基づく高速道路サ-ビスエリアの物理的 環境整備に關する硏究
    鲹坂誠之 工學大學院 [2011]
  • 高齡社會に對應しうる高速道路サ-ビスエリアの分カり やすさと環境改善指標-高齡者の視覺探索特性を通して-高速道路と自動車 55 (1)
  • why has CEO pay increased so much?
    Gabaix, x. The Quality, Journal of Economics 123 : 49 ~ 100 [2008]
  • Zero Defections : Quality Comes to Services
    Reic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5) : 105 ~ 111 [1990]
  •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satisfaction
    Bowen, J. T.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3 (5) : 213 ~ 217 [2001]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affects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65 (2) : 81 ~ 93 [2001]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12 (2) : 125 ~ 143 [1993]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Howard, J. A. John Wiley & Sons, Inc [1969]
  • The Impact of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on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Health Care Service
    이돈희 서비스경영학회지 12 (1) : 133 ~ 154 [2011]
  • The Impact of Internal and External Market Orientation on Firm Performance
    Ian N. Lings Journal of Strategic Marketing 17 : 41 ~ 53 [2009]
  • Service Quality: Insights and Managerial Implications from the Frontier, in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s
    Rust [1994]
  • Service Quality in Restaurant Operations in China: Decision-and experiential-oriented perspectives
    Chow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6 (3) : 98 ~ 710 [2007]
  • Service Quality
    Lau, P, M. The Journal of America Academy of Business 7 (2) : 46 ~ 55 [2005]
  • Service Orientation : Its Impact on Business Performance in the Medical Service Industry
    Yoon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7 : 371 ~ 388 [2007]
  • Service Loyalty: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the Mediating Role of Customer Satisfaction
    Caruana, Albert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6 (7/8) : 811 ~ 828 [2002]
  • Satisfaction, repurchase intent, and repurchase behavior: Investigating the moderating effect of customer characteristics
    Mittal, V.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 131 ~ 142 [2001]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International Eds [1997]
  • SERVQUAL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Quality Management Revisited: A Reflective Review and Agenda for Future Research
    Sousa, R. Journal of Operations Management 20 : 91 ~ 109 [2002]
  •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the hotel industry
    Akbaba, A. Hospitality Management 25 : 170 ~ 192 [2006]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t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 55 ~ 68 [1992]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Hall [1999]
  • Linki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entions
    Woodside, Arch G.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 5 ~ 17 [1989]
  • Linking Perceived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to Store Traffic and Revenue Growth
    Babakus, E. Decision Science 35 (4) : 713 ~ 737 [2004]
  • Leonard A. S.(1994), Putting the Service-Profit Chain to Work
    Heskett, J. L. Harvard Business Review 72 : 164 ~ 174 [1994]
  • Leisure industries
    McEniff, J. EIU Travel & Tourism Analyst 5 : 52 ~ 73 [1993]
  • Learning from customer defections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74 (2) : 56 ~ 69 [1996]
  • IPA를 활용한 고속도로 휴게소의 활성화 방안
    정남호 유통과학연구 7 (1) : 71 ~ 90 [2009]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2) : 69 ~ 81 [1990]
  • DEA를 이용한 경영자 능력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창열 관리회계연구 13 (1) : 165 ~ 200 [2013]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Hellier, P. K.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1/12) : 1762 ~ 1800 [2003]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Anderson, Eugene W. Journal of Marketing 58 : 53 ~ 66 [1994]
  • Customer Orientation : Effect of Customer Service Perceptions and Outcome Behaviors
    Brady, M. K.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3 (3) : 241 ~ 251 [2001]
  • Coming up Short on Nonfinancial Performance Measurement
    Ittner, C. D. Harvard Business Review 81 : 88 ~ 95 [2003]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418 ~ 430 [1993]
  • CS/D-Overview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 in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 H. Keith Marketing Science Institute [1997]
  • CEO ability, pay, and firm performance
    Chang, Y. Y. Management Science 56 : 1633 ~ 1652 [2010]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
    Cronin, J. J.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 Are Nonfinancial Measures Leading Indicators of Financial Performance? An Analysis of Customer Satisfaction
    Ittner, C. D. Journal of Accounting Research 36 (Supplement) : 1 ~ 36 [1998]
  • An Exploratory Comparison of the Casual Dining Experience
    Young Journal of Foodservice Business Research 10 (3) : 87 ~ 105 [2007]
  • An Empirical Study of SERVQUAL’s Dimensionality
    Llosa, Sylvie Service Industries Journal 18 (2) : 16 ~ 44 [1998]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a Model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Spreng, Richard A. Journal of Retailing 72 (2) : 201 ~ 214 [1996]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Grőnroos, Christian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A National Consumer Satisfaction Barometer: 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5 : 1 ~ 21 [1992]
  •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Bolton, R. 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 375 ~ 384 [1991]
  • A Measure of Service Quality for Retail Stores
    Dabholkar, P. Journal of Academy of Markrting Science 24 (Winter) : 3 ~ 16 [1996]
  • A Contingent View of Quality Management; The Impact of International Competition on Quality
    Das, A. Decsision Sciences 31 (3) : 649 ~ 690 [2000]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3) : 41 ~ 50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