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의 메시지와 아이디어는 어떻게 결합되는가? -2013 현대자동차 쏘나타 광고 시리즈를 중심으로-
김정우 ( Jung Woo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정우 ( Jung Woo Kim )
제어번호
100103915
학술지명
漢城語文學
권호사항
Vol. 33 No. - [ 2014 ]
발행처
한성대학교 한성어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7-112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ADVERTISING
COHERENCE
cohesion
idea
message
Textuality
광고
메시지
아이디어
응결성
응집성
텍스트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95)
광고 264건
cohesion 136건
응집성 96건
텍스트성 77건
idea 61건
메시지 49건
advertising 46건
textuality 45건
아이디어 37건
message 33건
coherence 31건
응결성 20건
인용/피인용
광고의 메시지와 아이디어는 어떻게 결합되는가? -201 ...
' 광고의 메시지와 아이디어는 어떻게 결합되는가? -2013 현대자동차 쏘나타 광고 시리즈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coherence
cohesion
idea
message
textuality
광고
메시지
아이디어
응결성
응집성
텍스트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0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47
0
0.0%
coherence
32
0
0.0%
cohesion
137
0
0.0%
idea
62
0
0.0%
message
34
0
0.0%
textuality
46
0
0.0%
광고
265
0
0.0%
메시지
50
0
0.0%
아이디어
38
0
0.0%
응결성
21
0
0.0%
응집성
97
0
0.0%
텍스트성
78
0
0.0%
계
90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