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웹사이트 몰입, 만족 및 재이용 관계

논문상세정보
' 스포츠 웹사이트 몰입, 만족 및 재이용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육학, 스포츠
  • immersion
  • re-browsing
  • satisfac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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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포츠 웹사이트 몰입, 만족 및 재이용 관계' 의 참고문헌

  • 한국 프로야구 웹사이트 소비자의 관여도특성과 컨텐츠 만족도, 웹사이트 충성도 및 재방문의사의 관계
    서원재 성균관대학교대학원 [2003]
  • 프로야구 중계방송 시청동기에 따른 시청몰입이 팀 동일시 및 시청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세훈 강원대학교대학원 [2013]
  • 프로야구 관람자의 관여도에 따른 라이센싱 제품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
    김수잔 한국체육학회지 41 (2) : 381 ~ 392 [2002]
  • 축제 관여도, 몰입경험 및 지속적 참여의도간의 관계연구
    강순화 한국자치행정학보 25 (2) : 159 ~ 176 [2011]
  • 인터넷 웹 정보 이용동기 및 태도와 스포츠 소비행동의 관계
    박종진 성균관대학교대학원 [2001]
  • 인터넷 스포츠정보 이용자의 정보상품유형과 정보선호 및 구매의도의 관계
    강효민 한국체육학회지 41 (1) : 87 ~ 96 [2002]
  • 인터넷 스포츠 마케팅의 전략적 특성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양재철 원광대학교대학원 [2003]
  • 박사
  •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 선택요인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배성익 제주대학교 경영대학원 [2002]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용자 몰입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지각위험, 신뢰, 태도, 만족의 매개적 효과를 중심으로 -
    이국용 대한경영학회지 18 (5) : 1869 ~ 1901 [2005]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고객만족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
    박준철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3 (3) : 131 ~ 150 [2003]
  • 인터넷 게임 제공 사이트에 대한 이용자 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김지년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3]
  • 웹쇼핑몰 사이트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 접근방법
    윤성준 경영학연구 29 (3) : 353 ~ 376 [2000]
  • 웹사이트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뱅킹의 신뢰와 몰입의 조절효과
    조철호 고객만족경영연구 11 (1) : 57 ~ 74 [2009]
  • 웹사이트의 신뢰와 만족 및 몰입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형기 충남대학교 대학원 [2003]
  • 박사
  • 웹 사이트품질이 인터넷 쇼핑 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상철 경영과학 21 (3) : 123 ~ 143 [2004]
  •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경제적 거래 수행을 중심으로
    강명수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2]
  • 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경영학연구 31 (3) : 10 ~ 815 [2002]
  • 온라인 게임에 있어서 몰입과 중독이 사용자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철 경영학연구 32 (5) : 11 ~ 1501 [2003]
  • 박사
  • 스포츠 웹사이트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상유 연세대학교대학원 [2002]
  • 스포츠 웹사이트가 N세대 스포츠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소영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 박사
  • 박사
  • 박사
  • 레저스포츠 웹사이트 관여도와 스포츠 참여의 관계
    천수정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5]
  • 가상환경에서 대 고객 및 고객간 관계결속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이수동 유통연구 5 (2) : 1 ~ 19 [2001]
  • Value-percept disparity: An alternative to the discontinu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1) : 256 ~ 262 [1983]
  • Trustworthiness in electronic commerce: the role of Privacy, security, and site attribute
    Belanger, F. Journal of Strategic Information Syste 11 : 245 ~ 270 [2002]
  • The measurement and antecedents of affective, 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Allen, N. J Journal of Occupational Psychologies 63 (1) : 1 ~ 18 [1990]
  •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R.M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8 [1994]
  • Security Implications of Electronic Commerce: A Survey of Consumer and Business
    Furnell, S. M. Internet Research 9 (5) : 372 ~ 383 [1999]
  • Relationships between providers and users of marketing research : the Dynamics of trust within and between organization
    Moorman,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 314 ~ 329 [1992]
  • Relationship marketing activize, commitment, and membership behaviors in professional associations
    Gruen, T. W. Journal of Marketing 64 : 34 ~ 49 [2000]
  •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s
    Hoffman, D. L. Journal of marketing 60 : 50 ~ 68 [1996]
  • Industrial Buyer Resources and Responsibilities and the Buyer-seller Relationship
    Ford, D. Industrial Marketing & Purchasing 3 : 3 ~ 25 [1986]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nt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2) : 69 ~ 82 [1990]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lan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Spring) : 99 ~ 113 [1994]
  • Country of origin effects of foreign investment in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Schroath, F. W.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24 (2) : 277 ~ 290 [1993]
  • Consumer nationality as determinant of country of origin preferences and willingness buy
    Shin, Amine Proceedings of Conference of Global Business 12 : 47 ~ 64 [1994]
  • Consumer Perceptions of Interpersonal Equity and Satisfaction in Transactions: A Field Survey Approach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53 : 21 ~ 35 [1989]
  • A respecification and extension of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S success
    Seddon, P Information Syste Research 8 (3) : 240 ~ 253 [1997]
  • A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 56 ~ 68 [1992]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
  • A Structure of relationship commitment and its impact on cooperation and perceived performance: An investigation in the advertising agency industry
    Nuchai, C. University of Maryland [1999]
  • 2013년 인터넷 이용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