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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위한 P2P 구조의 객체 복제와 일관성 제어 기법
김진환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진환
제어번호
100100537
학술지명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권호사항
Vol. 14 No. 4 [ 2014 ]
발행처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1-99 ( 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consistency
multiplayer
P2P
primary-copy
replication
참고문헌( 24)
유사주제 논문( 185)
consistency 103건
p2p 59건
replication 22건
primary-copy 1건
인용/피인용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위한 P2P 구조의 객체 복 ...
'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위한 P2P 구조의 객체 복제와 일관성 제어 기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sistency
multiplayer
p2p
primary-copy
replica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0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sistency
104
0
0.0%
multiplayer
1
0
0.0%
p2p
60
0
0.0%
primary-copy
2
0
0.0%
replication
23
0
0.0%
계
19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위한 P2P 구조의 객체 복제와 일관성 제어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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