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インタ?ネット?示板を利用した作文授業の試み
白以然(백이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白以然(백이연)
제어번호
100098174
학술지명
日本語學硏究
권호사항
Vol. 0 No. 41 [ 2014 ]
발행처
한국일본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9-82 ( 14쪽)
언어
Japanese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blended learning
interaction
Japanesewriting
on-line class
블렌디드 러닝
온라인수업
인터랙션
일본어 작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819)
interaction 657건
온라인수업 350건
블렌디드 러닝 267건
blended learning 186건
on-line class 126건
인터랙션 109건
일본어 103건
일본어 작문 14건
japanesewriting 7건
인용/피인용
インタ?ネット?示板を利用した作文授業の試み
' インタ?ネット?示板を利用した作文授業の試み'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일본어
blended learning
interaction
japanesewriting
on-line class
블렌디드 러닝
온라인수업
인터랙션
일본어 작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2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일본어
104
0
0.0%
주제어
blended learning
187
0
0.0%
interaction
658
0
0.0%
japanesewriting
8
0
0.0%
on-line class
127
0
0.0%
블렌디드 러닝
268
0
0.0%
온라인수업
351
0
0.0%
인터랙션
110
0
0.0%
일본어 작문
15
0
0.0%
계
1,82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