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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 호텔기업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민경(Min-Kyung Kim)
김성수(Seong-Su Kim)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민경(Min-Kyung Kim)
김성수(Seong-Su Kim)
주제어
career development
Compensation
customer orientation
education and training
organizational commitment
ResultEvaluation
Strategic human resource management
경력개발
고객지향성
교육훈련
보상
성과평가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조직몰입
참고문헌( 65)
유사주제 논문( 5,987)
조직몰입 2,560건
organizational commitment 1,065건
고객지향성 719건
customer orientation 278건
성과평가 269건
교육훈련 262건
compensation 236건
보상 204건
career development 128건
경력개발 121건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70건
education and training 62건
strategic human resource management 10건
resultevaluation 3건
인용/피인용
논문 : 호텔기업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조직몰입과 ...
' 논문 : 호텔기업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areer development
compensation
customer orientation
education and training
organizational commitment
resultevaluation
strategic human resource management
경력개발
고객지향성
교육훈련
보상
성과평가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조직몰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9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areer development
129
0
0.0%
compensation
237
0
0.0%
customer orientation
279
0
0.0%
education and training
63
0
0.0%
organizational commitment
1,066
0
0.0%
resultevaluation
4
0
0.0%
strategic human resource mana ...
11
0
0.0%
경력개발
122
0
0.0%
고객지향성
720
0
0.0%
교육훈련
263
0
0.0%
보상
205
0
0.0%
성과평가
270
0
0.0%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71
0
0.0%
조직몰입
2,561
0
0.0%
계
6,00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호텔기업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종사원의 심리적자본이 LMX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최훈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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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호텔종사원의 경력관리와 직무만족, 직무몰입, 고객지향성과의 영향관계연구
김석영
동명대학교 대학원
[2010]
호텔기업의 서비스지향성이 기업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직무만족 및고객지향성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김영식
청주대학교 대학원
[2008]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재철
관광연구저널 27 (6) : 457 ~ 469
[2013]
호텔 직원의 개인-환경 적합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강다헌
관광연구저널 26 (3) : 345 ~ 360
[2012]
호텔 종사원의 직무환경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계영
관광연구저널 28 (2) : 213 ~ 225
[2014]
호텔 종사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전영호
관광연구저널 26 (5) : 435 ~ 449
[2012]
호텔 조리종사원의 주방환경이 자기효능감과 조직몰입·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경환
동의대학교 대학원
[2011]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에 대한 조직몰입과 적응성의 매개적 역할
최낙환
마케팅 연구 12 (2) : 43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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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통신 산업에서 인사 관리 부문의 역할과 전략적 인적자원관리의 효과성 간의 관계 규명
류길호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2009]
중소기업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변혁적 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정화
숭실대학교 대학원
[2013]
중소기업의 기술인력에 대한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방안 연구
최병조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1]
조직구성원 간의 관계의 질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수
강릉원주대학교 대학원
[2009]
박사
조직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셀프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임영신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전략적 인적자원관리와 인사부서의 역할특성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변혁적 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차영덕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박사
전략적 인적자원관리와 기업의 재무적 성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 CEO의 변혁적 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헌수
김헌수
인하대학교 대학원
[2013]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관행과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조직지원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강영명
영남대학교 대학원
[2011]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조직의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천지역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이동흥
한양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2007]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명심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1]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실행과 조직유효성간의 관계 : 인적자본의 매개역할과 종업원 일치성 및 통제시스템의 조절역할
김영천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2]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시스템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연구 : 상사의 서번트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재성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박사
임금만족과 직무특성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근로자를 중심으로
원신신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2]
외식기업 관리자의 서번트 리더십이 상사에 대한 신뢰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관광연구저널 23 (2) : 173 ~ 190
[2009]
연구개발역량과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활동이 기술혁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중소제조기업을 중심으로
김수곤
경성대학교 대학원
[2010]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양태식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8]
상사에 대한 신뢰가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신혜숙
관광연구저널 27 (2) : 273 ~ 287
[2013]
사회복지조직 근무자의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자원봉사센터 사례를 중심으로
백은주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2014]
박사
리조트 조직문화가 구성원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갑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11]
대학조직에서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SHRM) 실행과 조직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학습지향성의 매개효과와 자기효능감 및 조직공정성 지각수준의 조절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이승환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9]
박사
내부브랜딩 활동이 브랜드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서비스 기업을 중심으로
이호기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4]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중심으로
여용재
공주대학교 대학원
[2008]
박사
기업의 교육훈련비, 혁신성, 전이관련성, 조직몰입, 재무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한애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2]
공무원조직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보통신부 조직을 중심으로
이종각
단국대학교 정책경영대학원
[2007]
공공기관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 테크노파크를 중심으로
나병선
대구대학교 대학원
[2012]
박사
경주사업 종사자의 내부마케팅과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및 경영성과의 관계
용재명
국민대학교 대학원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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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easurement and Antecedents of Affective. 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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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ivering customer-orientation behavior through empowerment: An empirical test of HRM assum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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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ridors of Influence in the Dissemination of Customer-Oriented Strategy to Customer Contact Service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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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ternative to Generic Strategy Typolygies in Strategic Human Resourc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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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박사
Aligning employees with the organization's strategic objectives: Out of "line of sight," out of mind
Boswell, Wendy Robyn
Boswell, Wendy Robyn
Cornell University
[2000]
' 논문 : 호텔기업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