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에 대한 가치지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일리지에 따른 고객특성 차이검증 중심으로

' 논문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에 대한 가치지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일리지에 따른 고객특성 차이검증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irline
  • customer loyalty
  • frequentflyerprogram
  • 고객 충성도
  • 상용고객우대제도
  •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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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에 대한 가치지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일리지에 따른 고객특성 차이검증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 고객 가치,행동 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현경석 관광학연구 33 (2) : 327 ~ 347 [2009]
  • 항공운송산업의 동향과 전망(2010)
    양종서 [2010]
  • 박사
  • 항공사 이용객의 지각된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브랜드태도와의 관계
    홍태영 관광레저연구 24 (6) : 195 ~ 214 [2012]
  • 박사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영 계명대학교 [2005]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FFP) 서비스 실패가 부정적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정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1 (4) : 55 ~ 73 [2013]
  • 항공사 상용고객 우대제도의 고객 지향적 운용전략 연구 : 고객 인지가치와 고객가치를 중심으로
    박광식 한국항공대학교 [2010]
  •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의도에 따른 FFPs 보상서비스 선호가치 분석
    박광식 경영과학 27 (3) : 149 ~ 160 [2010]
  • 항공사 FFP에 대한 신뢰와 몰입이 Loyalty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재원 관광레저연구 12 (4) : 73 ~ 96 [2003]
  • 서비스기업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의 서비스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조상리 부산대학교 [2004]
  • 보상 프로그램의 보상유형과 보상시기가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소영 중앙대학교 [2007]
  • 기업의 충성도 프로그램이 고객의 가치지각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예종석 소비자학연구 12 (4) : 23 ~ 37 [2001]
  • 관여도와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를 중심으로 고관여집단과 저관여집단의 비교-
    김화진 서비스경영학회지 14 (2) : 145 ~ 163 [2013]
  • 골프장 개발에 따른 지역주민 태도에 관한 연구
    서용건 관광연구 20 (2) : 267 ~ 283 [2005]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 연구 11 (2) : 139 ~ 166 [2000]
  • the services marketing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Czepiel, J. A.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91 ~ 94 [1987]
  • Zero Defections Quality Comes to Services,"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5) : 105 ~ 111 [1990]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Jones, T. O.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 88 ~ 99 [1995]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Special Issue) : 33 ~ 44 [2010]
  • The internet’s expanding role in building customer loyalty
    Griffin, J. Direct Marketing 59 (7) : 50 ~ 53 [1996]
  •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Rust, R. T. Sage Publications : 1 ~ 19 [1994]
  • Perspectives in Consumer Behavior : 43 ~ 55
    Monroe, K. [1985]
  •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Free Press [2009]
  • Management Customer Value: creating quality and service that customers can see
    Gale, B. The Free Press [1994]
  • Loyalty Programs and their Impact on Repeat Purchase Loyalty Patterns
    Sharp, B.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4 (5) : 473 ~ 486 [1997]
  • Learning from customer defections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74 (2) : 56 ~ 69 [1996]
  • Do rewards really create loyalty
    O’Brien, L. Harvard Business Review 73 (3) : 75 ~ 82 [1995]
  • Do customer loyalty programs really work?
    Dowling, G. R. Sloan Management Review 38 (4) : 71 ~ 82 [1997]
  • Customer value : the next source for competitive advantage
    Woodruff, R.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 139 ~ 153 [1997]
  • Customer Retention, loyalty, and satisfaction in the German mobile cellular telecommunications market
    Gerpott, T. Telecommunications Policy 25 : 249 ~ 269 [2001]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Joural of the Academy of Ma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