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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에 대한 가치지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일리지에 따른 고객특성 차이검증 중심으로
조현주(Hyun-Joo Cho)
윤선정 ( Sun Jung Yoon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현주(Hyun-Joo Cho)
윤선정 ( Sun Jung Yoon )
주제어
Airline
Customer Loyalty
FrequentFlyerProgram
고객 충성도
상용고객우대제도
항공사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1,187)
고객 충성도 470건
customer loyalty 450건
항공사 160건
airline 92건
상용고객우대제도 11건
frequentflyerprogram 4건
인용/피인용
논문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에 대한 가치지각이 고 ...
' 논문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에 대한 가치지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일리지에 따른 고객특성 차이검증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irline
customer loyalty
frequentflyerprogram
고객 충성도
상용고객우대제도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irline
93
0
0.0%
customer loyalty
451
0
0.0%
frequentflyerprogram
5
0
0.0%
고객 충성도
471
0
0.0%
상용고객우대제도
12
0
0.0%
항공사
161
0
0.0%
계
1,1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에 대한 가치지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일리지에 따른 고객특성 차이검증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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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항공운송산업의 동향과 전망(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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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항공대학교 경영대학원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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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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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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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FFP) 서비스 실패가 부정적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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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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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14 (2) : 145 ~ 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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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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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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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에 대한 가치지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일리지에 따른 고객특성 차이검증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