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피팅 서비스 유형에 따른 성향조절초점이 패션브랜드 호의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플로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가상 피팅 서비스 유형에 따른 성향조절초점이 패션브랜드 호의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플로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favorability
  • chronicregulatoryfocus
  • digitalvirtualfitting
  • flow
  • revisit intention
  • 가상피팅서비스
  • 브랜드호의도
  • 성향조절초점
  • 재방문 의도
  • 플로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3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