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실사회학적 의미 분석

이민경 2014년
논문상세정보
'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실사회학적 의미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0

0.0%

'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실사회학적 의미 분석' 의 참고문헌

  • 학교를 찾는 아이, 아이를 찾는 사회
    조한혜정 또하나의 문화 [2000]
  • 학교를 거부하는 아이 아이를 거부하는 사회
    조한혜정 또하나의 문화 [1996]
  • 초등 예비 교사들의 탐구 수업 지도 전문성 향상을 위한 수업 컨설팅의 적용
    박재근 초등과학교육 30 (2) : 152 ~ 161 [2011]
  • 수업내 교사의 아동 분류와 그 의미
    김정원 교육사회학연구 9 (2) : 65 ~ 95 [1999]
  • 수업
    이혁규 교육 공동체 벗 [2008]
  • 능력별 집단편성이 중학생의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황여정 한국교육개발원 제4회 한국교육종단연구 학술대회 논문집 : 655 ~ 682 [2010]
  • 교육개혁은 왜 매번 실패하는가?
    정병호 창작과 비평 [2008]
  • 교사들이 지각한 잠재적 학업중단의 유형과 특성
    정연순 한국교육 35 (1) : 79 ~ 102 [2008]
  • 교사도 학교가 두렵다
    엄기호 교육공동체 벗 [2013]
  • ‘수업시간에 자는 중학생’ 연구: 수업참여 기피 현상에 대한 근거이론
    성열관 교육사회학연구 24 (1) : 147 ~ 171 [2014]
  • The effects of the classroom flip on the learning environment: A comparison of learning activity in a traditional classroom and a flip classroom that used an intelligent tutoring system
    Strayer, J. F. The Ohio State University [2007]
  • The Later Works of John Dewey, 1925-1953. Volume 10: 1934
    Dewey, J. Southern Illinois University Press [1987]
  • PISA 2012 results in focus: What 15-year-olds know and what they can do with what they know
  • L’Analyse Qualitative en Sciences Humaines et Sociales
    Paille, P. Armand Colin [2003]
  • Knowledge and Control
    Keddie, N. Collier Macmillan LTd : 133 ~ 160 [1971]
  • Keeping track: How schools structure inequality
    Oakes, J. Yale University Press [1985]
  • Highlights from Education at a Glance 2009
    OECD [2009]
  • Disrupting class: How disruptive innovation will change the way the world learns
    Christensen, C. McGraw-Hill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