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실사회학적 의미 분석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실사회학적 의미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계
14,719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실사회학적 의미 분석' 의 참고문헌
초등 예비 교사들의 탐구 수업 지도 전문성 향상을 위한 수업 컨설팅의 적용
박재근
초등과학교육 30 (2) : 152 ~ 161
[2011]
수업내 교사의 아동 분류와 그 의미
김정원
교육사회학연구 9 (2) : 65 ~ 95
[1999]
능력별 집단편성이 중학생의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황여정
한국교육개발원 제4회 한국교육종단연구 학술대회 논문집 : 655 ~ 682
[2010]
교사들이 지각한 잠재적 학업중단의 유형과 특성
정연순
한국교육 35 (1) : 79 ~ 102
[2008]
‘수업시간에 자는 중학생’ 연구: 수업참여 기피 현상에 대한 근거이론
성열관
교육사회학연구 24 (1) : 147 ~ 171
[2014]
The effects of the classroom flip on the learning environment: A comparison of learning activity in a traditional classroom and a flip classroom that used an intelligent tutoring system
The Later Works of John Dewey, 1925-1953. Volume 10: 1934
Dewey, J.
Southern Illinois University Press
[1987]
PISA 2012 results in focus: What 15-year-olds know and what they can do with what they know
L’Analyse Qualitative en Sciences Humaines et Sociales
Knowledge and Control
Keddie, N.
Collier Macmillan LTd : 133 ~ 160
[1971]
Keeping track: How schools structure inequality
Highlights from Education at a Glance 2009
Disrupting class: How disruptive innovation will change the way the world learns
'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실사회학적 의미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