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의 광고선전비와 매출액의 상호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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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임병진
이희욱
권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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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0094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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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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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9
No.
3
[
2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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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산업경영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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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aib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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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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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99-216
(
1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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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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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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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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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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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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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교보문고
'
유통업의 광고선전비와 매출액의 상호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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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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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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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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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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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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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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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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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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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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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업의 광고선전비와 매출액의 상호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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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운송업 및 관련 제조업의 무형자산성 지출과 매출액 간의 선형 관계 실증 분석
김정연
한국항행학회논문지 16 (6) : 1116 ~ 112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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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관리비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연용
국제회계연구 10 (1) : 45 ~ 57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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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탁企業價値評價에 있어서의 會計情報有用性에 관한硏究
최정호
세무와 회계저널 3 (1) : 137 ~ 155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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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대비가 운송업의 효율성과 매출액에 미치는 효과: 광고비와 비교를 통해서
모수원
산업경제연구 23 (6) : 3003 ~ 3015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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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가격관련 비교가능성 분석에 관한 실증연구
최정욱
회계정보연구 28 (4) : 347 ~ 373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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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개발비와 광고선전비의 가치관련성에 관한 연구-코스탁 등록 벤처기업과 일반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조인석
국제회계연구 13 (13) : 111 ~ 137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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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유통업의 경제적 효과 분석
이유빈
물류학회지 23 (5) : 355 ~ 373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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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지출과 마케팅성과의 측정을 위한 분류체계
전인수
아시아마케팅저널 11 (1) : 39 ~ 7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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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금융위기에 따른 외국인지분과 재무특성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이우창
국제회계연구 40 (40) : 259 ~ 28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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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선전비와 경영성과 간의 실증적 분석
박경락
산학경영연구 11 (1) : 277 ~ 293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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流通經絡 : POP 광고로 宣傳費를 節減하고 맨투맨作戰으로 賣出額올려 히트
金東基
마아케팅 2 (3) : 29 ~ 30
[19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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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ing for a Unit Root in Time Series Regre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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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stical Analysis of Co-integration Vectors
Johansen, S.
Journal of Economic Dynamics and Control 12 (2) : 231 ~ 254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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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igating Causal Relations by Econometric Models andCross-Spectral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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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eign exchange and money 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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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m valuation, earnings expectations and the exchange-rate exposure e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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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osure to exchange rate movements
Hodder, James
Journal of International Economics 13 : 375 ~ 385
[19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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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change rate exposure and industry characteristics; evidence from Canada, Japan, and the U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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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llar depreciation and U.S. industry performance
Ceglowski, J.
Journal of International Money and Finance 23 : 3 ~ 251
[1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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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tribution of the Estimation for Autoregressive Time Series with a Unit Root
Dickey, D. A.
Journal of the American Statistical Association 74 : 427 ~ 431
[19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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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integration and Error-Correction:Representation, Estimation and Te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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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의 광고선전비와 매출액의 상호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