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용시간 및 사용목적과 창의성간의 관계
-
-
저자
홍성용
이문정
성은현
-
제어번호
100094165
-
학술지명
영재와 영재교육
-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4
]
-
발행처
한국영재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g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1-299
(
19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4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컴퓨터 사용시간 및 사용목적과 창의성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컴퓨터 사용시간 및 사용목적과 창의성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한국과 미국의 비교를 통해 본 한국적 창의성 구인 연구
성은현
아동학회지 29 (3) : 319 ~ 338
[2008]
-
컴퓨터를 활용한 통합교육활동이 유아의 창의성과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영향
유구종
조윤영
열린유아교육연구 9 (1) : 273 ~ 290
[2004]
-
컴퓨터 이용이 청소년의 사회적 관계와 학교적응에 미치는 영향
장윤재
언론정보연구 45 (1) : 67 ~ 96
[2008]
-
컴퓨터 이용시간과 청소년 비만과의 상관관계
유철현
Korean Journal of Health Promotion 6 (4) : 207 ~ 212
[2006]
-
컴퓨터 사용시간이 고학년 초등학생의 신체 발달, 식생활 습관 및영양 상태에 미치는 영향
김혜선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41 (2) : 165 ~ 173
[2008]
-
초등학생의 자기효능감, 창의적 성격과 창의성과의 관계
배진수
이영만
초등교육연구 13 (2) : 43 ~ 61
[2000]
-
초기 청소년의 공격성과 컴퓨터 사용시간 간 종단적 관계
-
청소년의 인터넷 사용이 학교생활 적응에 미치는 영향 : 목포시 중·고등학생을 중심으로
-
창의적 가정환경 질문지 개발 및 적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성은현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5 (3) : 107 ~ 124
[2012]
-
창의성의 개념과 이론
성은현
영재와 영재교육 2 (1) : 25 ~ 61
[2003]
-
창의성 개념 정립을 위한 탐색적 연구-암시적 창의성 이론을 중심으로
김혜숙
송인섭
교육심리연구 13 (3) : 93 ~ 117
[1999]
-
예비 유아교사의 내외통제성, 자기효능감, 창의성의 관계에 대한 탐색 연구
성은현
미래유아교육학회지 12 (3) : 31 ~ 52
[2005]
-
아동의 컴퓨터 사용방식과 컴퓨터 중독에 따른 심리적 특성
-
-
부모의 사회경제적 지위와 청소년의 컴퓨터 이용실태: 생활시간 자료를 바탕으로
정재기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4 (1) : 51 ~ 78
[2007]
-
문제중심학습 기반 컴퓨터활용 수업 모형 개발
이경미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16 (2) : 29 ~ 37
[2013]
-
모바일 세대 82%, 모바일 기기 평균 2대 이상 보유
cctvnews
-
다원적 접근에 기초한 창의성 진단 측정도구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
-
박사
-
http://creativedesigncognition.files.wordpress.com/2010/05/effectofcomputersoncreati vity.pdf
-
Why is'nt creativity more important to educational psychologists? Potential, pitfalls, and future directions in creativity research
Plucker, J.
Educational psychologist 39 : 83 ~ 96
[2004]
-
The digital muse : HCI in support of creativity, creativity and cognition comes of age
Candy, L.
International Journal 5 (4) : 44 ~ 54
[2003]
-
The creative mind : Myths and mechanisms
-
Sure, I’m creative but not in mathematics Selfreported creativity in diverse domains
-
Promoting creative thinking through the use of ICT
Wheeler, S.
Journal of Computer Assisted Learning 18 : 367 ~ 373
[2002]
-
-
-
How can computers be partners in the creative process : Classification and commentary on the special issue
Lubart, 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Studies 63 : 365 ~ 369
[2005]
-
Essentials of creativity assessment
-
Creativity self-efficacy:Correlates in middle and secondary students
-
Creativity in education & learning
-
Creativity across domains: Faces of the muse
-
-
Creative self-efficacy : Its potential antecedenents and relationship to creative performance
Tierney, P.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45 : 1137 ~ 1148
[2002]
-
Counting the Muses: Development of the Kaufman-Domains of Creativity Scale(K0DOCS)
Kaufman, J. C.
Psychology of Aesthetics, Creativity, and the Arts 6 (4) : 298 ~ 308
[2012]
-
-
-
Answering the Unexpected Questions: Explo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students’ creative self-efficacy and teacher rationgs of creatuvity
Beghetto, R. A
Psychology of Aesthetics, Creativity, and the Arts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5 (4) : 342 ~ 349
[2011]
-
A whole new mind : why right-brainers will rule the future
-
A comparison of students' product creativity using a computer simulation activity versus a hands on activity in technology education
Michael, K. Y.
Virginia Polytechnic Institute and State University
[2000]
-
'
컴퓨터 사용시간 및 사용목적과 창의성간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