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에서의 창의성 교육을 위한 교사 자기평가 도구 개발 및 타당화
'
수업에서의 창의성 교육을 위한 교사 자기평가 도구 개발 및 타당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수업에서의 창의성 교육을 위한 교사 자기평가 도구 개발 및 타당화' 의 참고문헌
-
초등학교 교사용 창의적 교수행동 척도 개발
최지은
초등교육연구 23 (2) : 241 ~ 260
[2010]
-
-
창의적 문제해결력의 구성요인과 교수설계원리의 탐색
송해덕
열린교육연구 15 (3) : 55 ~ 73
[2007]
-
창의적 교실 분위기 평가 척도 개발
민지연
아동학회지 29 (4) : 27 ~ 42
[2008]
-
창의성의 개념과 이론
성은현
영재와 영재교육 2 (1) : 25 ~ 61
[2003]
-
창의성 증진 요소와 교수・학습과정 특성 탐색: 영국 초등학교 창의성 교육 사례연구
조연순
초등교육연구 23 (2) : 95 ~ 120
[2010]
-
창의성 교육 실태 분석과 교육 정책적 과제
김순남
중등교육연구 51 (2) : 41 ~ 68
[2003]
-
창의성 계발 교수행위에 대한 교사 자기평가 연구
김순남
한국교육포럼 5 (2) : 1 ~ 24
[2006]
-
창의력 신장을 위한 학교교육에서의 교수-학습 과제
이경화
창의력 교육연구 4 (1) : 73 ~ 95
[2001]
-
-
중학교 교사용 창의적 교수행동 척도 개발
최지은
교육심리연구 24 (2) : 469 ~ 487
[2010]
-
좋은 수업에 대한 중등학교 교사들의 인식-중요도와 실행도의 차이 분석을 중심으로
권성연
교육공학연구 26 (1) : 185 ~ 215
[2010]
-
-
-
-
수업의 질 개선을 위한 교사 수업능력 자기평가 방략에 관한 논리적 고찰
김정환
교육평가연구 18 (3) : 19 ~ 38
[2005]
-
수업에서의 창의성 교육 평가 도구개발-초중등 수업참관교사용-
성은현
창의력교육연구 14 (1) : 95 ~ 117
[2014]
-
-
교실수업 상황에서 학생 창의성을 촉진하는 교수․학습 특성 탐색
조연순
교육방법연구 23 (3) : 609 ~ 634
[2011]
-
교수-학습의 과정과 창의력 교육
김영채
사고개발 3 (2) : 1 ~ 35
[2007]
-
-
-
Knowledge and teaching foundation of a new form
-
International handbook of educational leadership and administration
-
Indexing creativity fostering teacher behavior : A preliminary validation study
Soh, K. C.
Journal of Creative Behavior 34 (2) : 118 ~ 134
[2000]
-
Creativity self-efficacy:Correlates in middle and secondary students
-
Creativity in the Classroom
-
Creative behavior guidebook
-
Can we teach children to think creatively?
-
Best Practice, Today’s Standards for Teaching and Learning in America’s Schools (3rd eds.)
'
수업에서의 창의성 교육을 위한 교사 자기평가 도구 개발 및 타당화'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