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왜 영재교사를 그만 두었는가?

논문상세정보
' 그들은 왜 영재교사를 그만 두었는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0

0.0%

' 그들은 왜 영재교사를 그만 두었는가?' 의 참고문헌

  • 박사
  • 초등영재와 일반아동의 자기결정성동기와 자기조절학습간의 관계 분석
    최병연 영재와 영재교육 8 (2) : 85 ~ 104 [2009]
  • 초등과학 영재교사와 일반교사의 과학교육에 대한 신념 비교
    전혜린 과학교육연구지 35 (2) : 240 ~ 249 [2011]
  • 초등 영재교사의 영재교육 경험의 의미 탐색
    김옥분 영재와 영재교육 11 (2) : 47 ~ 72 [2012]
  • 질적 연구방법론: 다섯 가지 전통
    Creswell, J, W. 학지사 [2010]
  • 중학교 양재학급 운영에 관한 교사와 학생의 인식 연구
    심인섭 부경대학교 교육대학원 [2003]
  • 중학교 과학영재교육 교사 전문성에 대한 질적 연구
    서혜애 교사교육연구 49 (2) : 171 ~ 193 [2010]
  • 영재담당 초임교사의 영재교육에 대한 신념과 수업 특성
    최병연 영재와 영재교육 7 (1) : 95 ~ 114 [2008]
  • 영재교육 담당교사의 영재교육 만족도 분석
    김미숙 한국교육 35 (2) : 153 ~ 172 [2008]
  • 영재교육 교재 적합도 및 교육내용 분석
    양태연 과학영재교육 5 (1) : 1 ~ 14 [2013]
  • 영재교육 강화 사업성과 지표 평가 연구
    김미숙 [2005]
  • 영재교사의 직무스트레스가 영재교육 지속여부에 미치는 영향
    이미순 한국교원교육연구 27 (3) : 419 ~ 436 [2010]
  • 박사
  • 영재 지도 교사들의 개별탐구학습 지도전략이 과학영재 학생들의 탐구 수준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순식 영재와 영재교육 9 (1) : 199 ~ 230 [2010]
  • 근거이론의 발견: 질적 연구 전략
    Glaser, B. 학지사 [2011]
  • 관찰추천에 의한 초등과학영재교육 대상자 선발에서 나타난 문제점 : 교사 추천서 분석을 중심으로
    정정인 교사교육연구 50 (3) : 1 ~ 12 [2011]
  • 박사
  • 과학영재교육에서 교사들이 겪는 어려움
    이봉우 초등과학교육 27 (3) : 252 ~ 260 [2008]
  • 과학영재 담당교사의 과학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및 현황 조사연구
    전미란 영재와 영재교육 7 (2) : 161 ~ 177 [2008]
  • The making of a teacher; Teacher knowledge and teacher education
    Grossman, P. L. Teachers College Press [1990]
  • Punished by rewards : The trouble with gold stars incentive plans, A's, praise and other bribes
    Kohn, A Houghton-Mifflin [1993]
  • Handbook of gifted education (3rd ed)
    Croft, L. J. Allyn & Bacon : 558 ~ 571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