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동의 음절·음절체·각운·음소의 발달 특성
'
일반아동의 음절·음절체·각운·음소의 발달 특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일반아동의 음절·음절체·각운·음소의 발달 특성' 의 참고문헌
-
-
취학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음운처리과정 특성에 관한 연구
-
조음음운장애 아동의 연령, 조음능력, 글자읽기가 음운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문정
언어치료연구 16 (2) : 45 ~ 57
[2007]
-
-
음운인식 프로그램이 조음음운장애유아의 음운인식능력과 조음오류개선에 미치는 효과
김유신
언어치료연구 18 (1) : 99 ~ 116
[2009]
-
음운인식 진단 평가 모형 개발
석동일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11 (3) : 29 ~ 46
[2006]
-
-
유아의 지능,단기기억 및 음운인식이 읽기에 미치는 영향
-
-
아동의 언어능력 수준에 따른 음운인식 특성 비교 연구
신영주
언어치료연구 15 (4) : 91 ~ 113
[2006]
-
-
박사
-
The role of phonemic awareness in beginning reading: A review
-
The relationship between speech-language impairment and reading disabilities
Catt, H. W.
Journal of Speech and Hearing Research 36 : 948 ~ 958
[1993]
-
Teaching children to read:An evidence-basedassessment of the scientific research literature on reading and itsimplications for reading instruction
-
Sourcebook of pholological awaremess activities: Volumn II. Children's core literature
-
Rapid naming deficits in children, adolescents with reading disabilities and 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
Phonological awareness: from research to practice
-
Phonological awareness intervention : Beyond the basics. Language
Schuele, C. M.
Speech & Hearing Services in Schools 39 : 3 ~ 20
[2008]
-
Phonemic analysis and severe reading disability in children
Fox, B.
Journal of Psycholinguistic Research 9 (2) : 115 ~ 119
[1980]
-
Development of phonological sensitivity in 2 to 5 year old children
Lonigan, C.
Journal of Education Psychology 90 (2) : 294 ~ 311
[1998]
-
Children's sensitivity to syllables, onsets, rimes, and phonemes
Treiman, R.
Journal of Experimental Child Psychology 61 : 193 ~ 215
[1996]
-
Assessing phoneme awareness
Ball, E.
Language Speech and Hearing Services in Schools 24 : 130 ~ 139
[1993]
-
5세 다문화가정 아동의 언어. 읽기. 음운인식능력에 관한 연구
-
3세에서 8세 아동의 내용어 어휘 발달 연구
최은아
나사렛대학교 재활복지대학원
[2004]
-
박사
'
일반아동의 음절·음절체·각운·음소의 발달 특성'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