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영화의 마케팅 정보와 입소문 효과의 동적상호작용에 대한 연구
이원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원희
주제어
Agent-based modeling
Services Management
themotionpictureindustry
Word of mouth
서비스경영
에이전트기반모형
영화산업
입소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39)
영화산업 131건
word of mouth 79건
agent-based modeling 12건
서비스경영 7건
에이전트기반모형 3건
입소문 3건
services management 2건
themotionpictureindustry 2건
인용/피인용
영화의 마케팅 정보와 입소문 효과의 동적상호작용에 ...
' 영화의 마케팅 정보와 입소문 효과의 동적상호작용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gent-based modeling
services management
themotionpictureindustry
word of mouth
서비스경영
에이전트기반모형
영화산업
입소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gent-based modeling
13
0
0.0%
services management
3
0
0.0%
themotionpictureindustry
3
0
0.0%
word of mouth
80
0
0.0%
서비스경영
8
0
0.0%
에이전트기반모형
4
0
0.0%
영화산업
132
0
0.0%
입소문
4
0
0.0%
계
24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