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한 디자인호텔의 실내디자인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한 디자인호텔의 실내디자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장식 및 의장
  • brandcollaboration
  • designhotel
  • marketing
  • 디자인 호텔
  • 마케팅
  • 브랜드콜라보레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22 0

0.0%

'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한 디자인호텔의 실내디자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팝업스토어의 점포속성이 브랜드 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
    채희주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4 (3) : 400 ~ 412 [2012]
  • 트렌드코리아 2012
    김난도 미래의 창 [2011]
  • 콜레보레이션(Collaboration)의 의미와 가치
    전종찬 기초조형학연구 9 (1) : 853 ~ 867 [2008]
  •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관리 전략에 관한 고찰
    김보연 홍익대 [2012]
  • 상품에 이야기를 담아라
    박정현 LG주간경제 [2006]
  • 브랜드 아이덴티티
    손일권 경영정신 [2003]
  •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위한 기업 소셜클럽의 공간계획
    이영주 홍익대 [2011]
  • 브랜드 설득
    김훈철 다산북스 [2005]
  • 리테일 디자인을 통한 감성체험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롯데백화점 AVENUEL 사례를 중심으로
    박재민 홍익대 [2007]
  • 박사
  • 나는일러스트레이터이다
    밥장 한빛미디어 [2010]
  • 공간보기 공간풀기 하나
    연세대학교 연세대학교출판부 [2005]
  • www.masionmoschino.com
  • www.chosun.com
  • www.bizn.khan.co.kr
  • www.armanihotels.com
  • www.apparelnews.co.kr
  • Devon Lee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