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확장제품군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 는 영향
전성률
허종호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성률
허종호
제어번호
100089891
학술지명
마케팅연구
권호사항
Vol. 21 No. 4 [ 2006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2 ( 2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확장제품군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 ...